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설날 전날인 2월14일에 미가할매집에 한정식을 먹으러 갔다왔습니다.

위치는 신림역 7번출구쪽으로 나와서

그 방향으로 100m~150m 정도만 가시면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가할매집


미가할매집 사진입니다.

간판에는 그냥 할매집이라고 써있네요~


미가할매집 내부


여러가지 룸이 있었는데 저희는 2층에 입식으로 된 곳으로

들어갔습니다.

2층~6층 까지 있고 최대 60명까지 들어갈 수 있는 룸이 있다고 하네요~


미가할매집 메뉴판


미가할매집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미가정식을 시켰습니다.

양념구이와 요리, 된장전골, 후식 이렇게 순서대로 나옵니다~



처음에는 죽과 동치미 국물을 줍니다~



그다음으로 요리들이 나옵니다.

샐러드와 



배추전과 빵도 뒤이어서 나왔네요~



그 뒤로 나오는 생선튀김~

생선튀김과 부추랑 같이 싸서 먹으니까 맛있네요~



이제 메인 요리인 고기가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다 구워주십니다~



양념장에 같이 싸서 한입 꿀꺽~

직원분이 잘구워주시고 고기도 입에 살살 녹네요~



마지막으로 된장전골 식사가 나옵니다.

호박이랑 두부랑 양파랑 버섯도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이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후식으로 차를 먹고 나왔습니다~~

격식있는 자리를 찾을때 좋은 장소인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