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여자친구가 생일이라서 지난 주말 대학로에서 연극을 보고

신중동으로 와서 와인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늘 와인한잔은 홍대나 이수, 교대 등등 에 위치하고 있는 체인점인데

신중동에도 생겨서 한번 가봤습니다~

 9시쯤 갔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3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신중동 오늘 와인한잔

신중동 오늘와인한잔

오늘와인한잔 입구


여기가 오늘 와인한잔 신중동 점입니다.

신중동역 롯데백화점 뒤편에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바깥쪽에는 바 테이블 처럼 되있고

안쪽에는 일반 테이블로 2~4인 석으로 되있습니다.



대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메뉴판 입니다~

나름 분위기 있게 찍어봤네요~


오늘와인한잔 메뉴


오늘 와인한잔의 메뉴입니다. 

4,500원 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가게 내부 부터 메뉴판까지 글귀들이 있더라구요~



와인에도 이름이 붙여져 있습니다~~

저희는 젤 위에 있는 와인을 시켰습니다.



자리에 세팅되있는 데코레이션~~

분위기 좋죠~



먼저 와인이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직원분께서 따라주셨네요~



와인에 대한 설명이 담긴 명함도 주시네요~~

와인바 다운 독특한 컨셉입니다~



저희가 시킨 메뉴중 하나 오늘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맛은 있는데 양이 조금 아쉽긴합니다.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습니다~

가격이 11,900원입니다.



치킨과 포테이토

가격이 11,900원 입니다~~ 

일반 햄버거 집에서 먹는 감자튀김과는 차원이 다르네요~






테이블에도 음악을 들을 수 있는지 확인은 못했는데

벽쪽 자리에는 음악을 들을 수 있는 CD플레이어가 있네요~~

사용방법은 그냥 줄을 밑으로 잡아당기면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노래가 재생됩니다~


케익


마지막으로 여자 친구 케익 커팅식도 했네요~~

신중동역 근처 사시는분이라면 특별한 날에 방문하기 좋습니다^^



부천 신중동역 근처 양대창 맛집 달리!

신중동역 삼겹살 무한리필 육봉달333 에서 모임을

부천 신중동 먹자골목 고기집 맛집 연탄구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