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중동에 테이크아웃 전문집 젠틀 보쌈먹은 후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여자친구가 보쌈 먹고 싶을때 퇴근하는길에 잘 사먹고

저도 같이 자주 먹었습니다~~


신중동 젠틀보쌈 

신중동 젠틀보쌈

굿모닝 위너스텔 3차 건물 바로 옆쪽 건물에 있습니다.

맘스터치 바로 옆에 있네요

 

젠틀보쌈 가격표

 

젠틀보쌈 가격표 입니다.

다른거는 안먹어보고 젠틀보쌈 만 먹어봤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혼자먹거나 둘이 먹을때 괜찮습니다~!

젠틀보쌈 몽땅세트

 

여러명 이서 드시면 몽땅세트도 괜찮은거 같습니다.

한꺼번에 여러가지 보쌈을 맛 볼수 있습니다.

 

젠틀보쌈 반반세트

 

반반보쌈도 있네요~~

이거도 3인이상 부터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젠틀보쌈내부모습

 

젠틀보쌈 내부 모습입니다~~

한명씩 와서 기다리기 좋은 구조입니다.

 

젠틀보쌈 2인세트

 

젠틀보쌈 2인 세트입니다.

1인 세트로 하면 명이나물은 안주시는데 2인부터 주십니다!

 

명이나물과 보쌈

 

명이나물과 보쌈~~ 같이 싸먹으면 기가 막히네요^^

 

백김치와 무채

 

백김치와 무채 입니다~ 취향대로 같이 싸먹으면 맛있습니다^^

 

젠틀보쌈 맛있게먹는법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젠틀 보쌈 맛있게 먹는 방법과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이네요~

막국수는 안먹어봐서 나중에 먹어봐야겠네요~~

요즘에 1인가구가 많아지고 있는데 그런분들의 저녁을 위해서

젠틀보쌈이 딱입니다^^

신중동역 분위기 있는 와인바를 찾으신다면 오늘 와인한잔으로

신중동역 삼겹살 무한리필 육봉달333 에서 모임을

부천 신중동역 근처 양대창 맛집 달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