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지난 주말에 파주에 있는 프로방스 빛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고양 이케아에 갔다가 파주가 가까워서 갔는데

때마침 빛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파주는 헤이리마을과 프로방스마을이 유명한데 다음에는

헤이리 마을도 가봐야겠습니다!^^


아름다운 마을 프로방스 벽화


아름다운 마을 프로방스 벽화입니다!


프로방스마을입장권


입장권은 성인 6,000원 이고 시간은 일몰부터 23시까지 입니다.

금요일 , 토요일밤은 24시까지!!


프로방스마을배너


길거리에 배너들이 붙어있습니다!


프로방스마을 단지 안내도


여기는 파주 프로방스 단지 안내도 입니다~~

마을 단지내에 먹을 거도 많고 볼거리도 많네요~


프로방스마을 불빛축제장


프로방스 불빛축제장은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길을 따라 쭉오시면 됩니다!


프로방스마을 드라마촬영지


프로방스 마을에서 드라마도 많이 촬영했었네요


프로방스마을 빛터널


6,000원을 내고 빛 축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빛으로 된 터널을 지나는 기분이 좋습니다!!


프로방스마을 눈사람 산타


빛을 비추는 눈사람과 산타들!


프로방스마을 빛터널 꽃밭


빛 터널을 지나니 넓게 펼쳐진 빛으로 만든 꽃밭? 같은 느낌의

풍경이 펼쳐지네요


프로방스마을


커플들이 많이 오고 가족끼리도 많이왔습니다!!

다시 봐도 정말 멋지네요!!


프로방스마을 홍학


꽃밭에 서있는 홍학!!


프로방스마을 자물쇠


남산처럼 자물쇠도 팔고있습니다.

자물쇠는 2,000원이네요~!

한바퀴 돌고 사진도 많이찍고 프로방스 마을 밖으로 나갔습니다~


프로방스마을 트리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하는 장식물입니다!

이곳은 프로방스 마을 내부입니다.


프로방스마을 포토존


여기도 프로방스 마을 내부에 있는

포토존이네요!


프로방스마을 주차장


주차타워에 주차하시면 나가기전에

무인정산기로 정산을 하고 나가시면됩니다!!

빛축제를 보면서 생각난 노래가 

"별빛이 내린다 샤라라랄랄랄~"

이 노래가 생각 났습니다^^

정말 멋있고 아름답습니다. 커플들 끼리 가면 인생샷들을 

많이 찍을수 있을거 같습니다!^^



포천 당일치기 여행 가볼만한 곳 포천아트밸리

군산,전주 1박2일여행 가볼만한곳 경암동철길마을,초원사진관,이성당

충주 여행 충주밤따기편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