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비가 엄청 나게 왔네요..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5월입니다.. 피해가 없으시도록 주의하세요!


오늘은 GS상품권 구입방법 및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GS KIXX 홈페이지에 가시면 우측하단쪽에 이런 배너를 보실수 있는데

이거를 클릭하십니다.

무려 126개 브랜드에 전국20,000개의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위 내용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품권 소개부터 사용처 판매처까지


<출처 : GS칼텍스>


GS상품권은 1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이 있고 

주유소에서도 구매하실수 있고 지사/기타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바랍니다~




먼저 상품권 사용처로 가시면 종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주유소부터해서 백화점 편의점 호텔 골프 등등

GS상품권으로 못하는게 없네요..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슈퍼 , GS25시 편의점 등등

엄청나게 많습니다..



골프리조트 같은 경우에도 누구나 들어봤을만한 곤지암CC , 남서울CC 등

수도권/지방까지 많이 제휴를 맺고 있네요




공연에서는 아쉽게 롯데시네마가 가맹해지되었고

메가박스도 2군대 밖에 사용을 못하네요



백화점 같은 경우에는 유명 백화점인곳에서 모두쓰실수 있는데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사용하지 못하네요.




쇼핑/뷰티에는 정관장이 눈에 띄네요~~

어머니께 홍삼을 많이 선물해드렸는데 GS상품권이 있으면 살수 있네요

누가 GS상품권 안주시나..

삼천리 자전거는 아쉽게 2018년3월31일부로 제휴가 종료됬네요.



면세점과 렌터카 부문입니다.

롯데나 신세계에서도 쓸수있고

렌터카로 유명한 AJ렌터카에서도 쓸수있네요~~~




외식부문에서는 빕스, 아웃백,TGI 등 유명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쓸수 있고 여러가지 음식집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아울렛도 롯데아울렛 , 뉴코아아울렛 등등

들어본곳이 많네요~



호텔도 제휴가 많습니다~~~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스 부터 제주까지~~

여기까지 사용처에 대해 알아봤고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입방법은 주유소에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고

GS 칼텍스 지사에 가서 구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주유소에서 구입하실경우에는 주소를 검색하시고 재고여부를 확인하셔야됩니다.

괜히 가셨다가 허탕치고 돌아오시는 경우가 없으시길바랍니다~



위에서 GS칼텍스 지사/기타 판매처에서 구입하실경우 여기를 누르라고 했는데

누르시면 위에 주소들이 나옵니다~~

근처로 연락하셔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상품권 현금구입시 무통장 계좌와

 지사 상품권 판매처 운영시간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오후로 나눠져있는데 

오전에는 9시부터 12시까지 점심시간 12시~13시30분까지이고

오후는 13시30분부터 17시까지입니다.

잘 알아보시고 좋은 상품권 구매/ 선물 되시길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