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요즘 회사일이 바빠서 글을 잘 못썼네요.ㅠㅠ

6월달 한동안은 그럴거 같네요..

그래도 틈틈히 시간내서 쓸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곳은 부산 기장군 정관에 있는 수호텔입니다.

정관은 신도시라고 해서 이것저것 많을 줄 알았는데

지방이라 그런지 가게들도 오래 안열고 12시정도되기전에 문닫는곳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숙소 근처엔 편의점도 있고 좋았네요

 시내에서 10~15분 정도에 숙소촌이 형성되있더라구요~

어디 지역이든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그중에서 저희가 간곳은 수호텔!

 

 

수호텔 입구입니다~~

 

 

 

주차장도 엄청 넓긴 한데 차들도 많더라구요

 

 

차들이 꽉꽉차있습니다. 평일인데도 많이 오네요~~

 

 

수호텔 가격표 입니다.

원래는 무인텔인데 프런트에 직원,주인 분들이 계시긴 한거 같습니다.

 

 

입구에는 토스트와 커피가 준비되있습니다.

 

 

2층 복도 입니다. 깔끔하게 되있습니다.

 

 

숙소 모습 

다른 지방 숙소들보다는 넓고 깨끗한 편입니다~~

 

 

컴퓨터도 2대씩 있고 화장품 드라이기 까지 준비가 되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한 편입니다.

깔끔하긴 했는데 

연박을 다른방에서 해서 짐들을 가지고 나갔는데

 폼클렌징을 깜빡하고 놓고나갔는데 버리셨더라구요 ㅠㅠ

 

 

 

욕조까지 준비되어있네요~~

여자친구랑 와도 깔끔하게 괜찮을거 같습니다~~

 

문입구에는 무인정산 시스템도 있습니다~~

신도시 근처 호텔이라 그런지 깔끔해서 

잘 쉬다 퇴실 했습니다~~~

정관, 기장 근처 숙소 찾으시는분들이 이용하면 좋을거 같네요~

 

해운대 출장가서 들린 숙소 JB디자인호텔

부산역 근처 돼지국밥이 드시고싶다면 초량국밥으로~

부산 해운대 양갈비를 드시고싶다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