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지난 주말에도 어김없이 잠실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이번에는 외야가 아니라 내야로 예매해서 가게되었습니다!!

오랫만에 내야석 ㅋㅋㅋ

원래 계속 외야만 앉다가 내야에 앉으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오늘 경기는 LG VS 롯데!! 엘롯기 동맹경기입니다



이번티켓에는 김현수 선수 그림이 있네요~

1루 내야출구를 향해 출발~~



좌석 블럭 안내도는 필수로 있습니다~~



저희가 자리잡은곳은 포수 뒤쪽 316블럭입니다!!

경기시작전 선수들이 몸을 풀고있습니다.



외야에는 먹거리 시설이 많지않은데

내야는 풍부하게 있습니다~~~



316블럭에서 본 경기장의 모습!

경기시간이 다가오니까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오늘의 선발투수는 차우찬선수!!

명실상부 에이스의 모습으로 되돌아가고있습니다!!



맥주안주로 로드셰프 분식을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간단히 먹기에 좋은거 같네요!



저희는 홈런세트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맥주도 편의점에서 사와서 먹었습니다.



일요일 경기라서 그런지 매진은 안됬더라구요~

일어나서 응원하는 관객들!



9회까지 3:3으로 이어지는 경기!!


승부는 연장전으로 접어들고

결국에는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올해 첫 직관 무승부입니다!

그래도 경기시간은 4시간조금넘게 걸렸네요~~

아쉽지만 다음에 왔을때는 시원하게 이겼으면 좋겠네요.

프로야구 LG vs 삼성 직관 갔다왔습니다~~ 외야그린석예매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야구 좋아하시는분들 비더레전드 아시나요!!??? 50콤보하면 무려5000만원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