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지난주에 비가 많이 왔는데 비오는 날엔 막걸리에 파전을 먹어야죠!

장승배기역 근처에 괜찮은 파전집이 있다고해서

사촌동생이랑 방문하였습니다.

얘는 서울에 여러군데 맛집들을 잘 찾아다니더라구요..ㅋㅋㅋ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교동전선생입니다.

체인점으로 여기저기 많이 보셨을거에요~


여기가 장승배기역 파출소 바로 옆쪽에 있는

교동전선생입니다.



 이렇게 식사메뉴도 팔구요~

점심에 와도 좋을거 같습니다!



메뉴입니다~

세트메뉴는 가격대가 좀있어서 3~4명 정도 와서 먹으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해물파전에 막걸리를 시켰습니다.



벽에도 메뉴가 가지런히 붙어있습니다.

옛날 주막을 생각나게 하네요~



기본반찬입니다. 시원한 동치미국물과 김치, 간장까지~



해물파전 모습입니다~

큼지막하게 다 잘라주셨습니다.



추가로 시킨 동굴전~~



12시까지라서 그런지 저희가 마지막 손님이었네요~~


막걸리 먹느라 헤롱헤롱하네요..

ㅋㅋㅋ

동네에서 가까운 막걸리집을 찾아서 

전이 생각나는 날에 자주오게 될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