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지난 일요일에 5번째 직관을 갔습니다.

작년 제작년에는 수도권 구장도 몇번 가고 그랬는데

올해는 유독 잠실야구장에 외야를 자주가네요...ㅋㅋㅋ

의도한거는 아니지만 ....

 외야도 나름 볼만해서 재밌습니다~~



역시 붐비는 잠실야구장

토요일보다는 일요일이 사람이 없긴합니다.



외야석 405블럭 9열로 갔는데 자리가 좋았습니다!

너무아래보다는 중간정도가 좋은거 같습니다~~



외야로 들어가기위해 줄을 서있는 모습입니다.



외야에서 이번에는 핫앤둘치킨 순살 한마리를 시켰습니다.

간장치킨으로 시켰는데 가격은 19,000원!

야구장에서는 아무래도 간편하게 먹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뼈는 처리하기가 귀찮더라구요...



처음에는 생맥주도 샀습니다!

나중에는 피트로 샀죠.. 무려 4피트나...



플레이볼~~

어제도 역전패 당했으니 오늘은 이기겠지 해서 왔습니다..

선발투수는 윌슨 VS 후랭코프



클리닝 타임~~

아직까지는 1:0 으로 리드중인 LG트윈스


서울의 승리를 위한 LG트윈스 팬들의 응원~~~



어처구니 없는 송구실책과 양의지선수의 도루 ....

7회초 중요한 순간 2사 2 3루 박건우 선수가 대타로 들어왔습니다.

결과는~

... 평범한 플라이인줄 알았는데 이형종선수가 그걸 놓쳤네요...

윌슨선수도 열받았는지 글러브로 입을 가리고 XXXXX 라고 하는거 같네요



두산이 후레쉬 응원을 하네요.... LG팬들은 망연자실...



9회에 또 점수를 주니 나가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저희는 열받아서 그냥 끝까지 봤네요..

 결국엔 두산전 올시즌 전패기록이 이어지네요..

처음부터 지고있던거도 아니고 역전패를 시리즈내내당하다니 심각합니다....ㅠㅠ

윌슨선수가 불쌍합니다.ㅠ.ㅠ 다잡았던 승리를 놓치다니.....

다음엔 이기겠죠... 화이팅입니다...

야구 좋아하시는분들 비더레전드 아시나요!!??? 50콤보하면 무려5000만원이!!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2018년 KBO프로야구 개막전 및 정규시즌경기일정 확인하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