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지난 일요일에 오랫만에 고척스카이돔에 직관을 갔습니다.

2년전에 갔다와서 올해는 처음으로 잠실 외에 구장을 다녀왔네요

 고척스카이돔은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줘서

더위랑 싸울일은 없어서 좋았습니다.


처음에 갔을 때랑 달라진게 구일역 2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경기장이 보입니다.

출구를 새로 만든거 같더라구요



고척스카이돔 모습입니다.

넥센이 성적이 좋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왔습니다.




외부에는 안내 표지판이 있습니다.



고척스카이돔의 입장료 입니다.

다른곳보다는 비싼편인거 같아요.



할인 정보 입니다. 구로구민이면 2000원할인되고 

여러가지 할인이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4층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번에는 3층에서 봤는데 4층은 처음이네요~



고척스카이돔 입구입니다.

처음매표소에서 오른쪽으로 쭉 따라가면 나옵니다.



내부에는 여러가지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피자, 닭강정, 떡볶이 등등



커피집도 있고, 버거도 있고 햄버거도 있습니다~~



내부에도 좌석 배치도가 있습니다~

좌석을 잘 확인하시고 즐거운 관람하시길 바랍니다~



4층에서 본 경기장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멀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쉬는시간 이벤트를 많이하네요~~

넥센 팬들은 좋으시겠습니다!!

오늘도 역시나 패를 했네요

연패가 길어지는 엘지 반면 넥센은 8연승에 성공했네요..



밤에 본 고척스카이돔 입니다.

라이트가 멋지게 글자를 비추네요~~

여름에는 돔 구장이 좋아서 자주 오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