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근후에 족발이 땡겨서 양재 교육개발원 근처에서 족발을 먹으러 진배족발에 갔습니다.
양재역에서 아무버스나 타고 1정거장다음역인
양재 교육개발원에서 내리면됩니다.

양재진배족발


여기가 진배족발 입구입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실거에요~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30~02:00 까지 이고.

주말에는 12:00~23:00 까지 입니다.


가게 내부모습입니다. 테이블은 15개정도 있어서 50명에서60명정도까지는 수용할수있어보였습니다.
늦은시간에 가서 저희가 갔을땐 2테이블정도있더라구요~
조용하게 먹고좋았습니다.


진배족발 내부모습

진배족발메뉴

진배족발 메뉴입니다.
저희는 매운족발 반 일반족발 반인 반반족발을
시켰습니다.
족발 외에 다른 안주류도있으니 족발먹고나서
술을 더드실때 다른 안주류도 시키면 좋을거 같습니다.


야채

밑반찬


반찬들이 먼저나왔습니다.
반찬 종류는 6가지정도되고
국도줍니다.^^


진배족발 모습


족발이 나왔습니다.
떡볶이도 몇개섞여있습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해서 매운족발위주로 먹었는데
엄청 맵지도않고 적당히 꼬들꼬들하게
맛있었습니다.

진배족발레시피


2명이서 클리어했네요
옆에냉장고와 카운터에는 족발의 효능도
써있네요


진배족발명함도 가져왔네요
오랫만에 족발을 먹고싶있는데 맛있는 족발을 먹어서 먹기잘했다는 생각을 했네요~~
양재역 , 교육개발원입구 근처에서 족발드실일이 있으면 진배족발에서 드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