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전에 있었던 티스토리 모두의 결산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저는 주로 여행과 맛집,취미,일상정보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가입은 4월에 처음하였지만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11월에 시작해서 2달정도 넘어가고 있네요~

부족하지만 앞으로 많은 소통 부탁드립니다^^


처음 결산 화면 입니다.

블로그에서 어떤 포스팅을 주로 하느냐는 질문이었는데

저는 인생이라고 답했습니다.

 


정지화면이라 안나오지만 밑에 나오는 내용들을 한페이지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포스팅 숫자, 티스토리 개설한지 몇달됬나, 주로 어떤 포스팅을 하나 등등

 


이제 밑으로 내려보면 위에 간략하게 적혀있던 내용들이

세부적으로 나옵니다.

저는 주로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어서

12월까지 70개정도 포스팅을 했네요~

 


위에 화면은 제가 주로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언급했던 단어들입니다.

 

국내여행주제글


주제별로 포스팅 발행 숫자인데 저는 국내여행 주제로 가장 많은 글을 발행했습니다^^

앞으로도 여행 많이다녀서 좋은 정보 드릴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대방문자수

블로그 방문자 수네요~~

방문했던 분들이 다시 들어와서 소통하는 블로그를 만들고싶습니다.

 

 

최대많이읽은글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읽은 글은 대마도 1박2일 여행글입니다~

800분이나 읽어주셨네요. 다른 블로그오래 하신분들에 비해서는 세발의 피네요..

2018년도에는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평균포스트글


평균 포스트 조회수 입니다.

 

최대공감글

티스토리블로그공감


공감 수 입니다. 소통이 부족해서 그런지 공감이 별로 없긴하네요.

 


마지막 결산으로는 댓글 많이 달린 글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화면에는 다른 블로그는 어떤 이야기를 했나 구경 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이렇게 처음으로 블로그 정산을 해봤는데 연말정산하는거처럼 한눈에

자신의 블로그도 돌아볼수있고 좋네요

2018년에는 더욱 블로그활동열심히 해서 더 좋은 결과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