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는지요? 저도 거의 집에만 있었는데 연휴는 눈깜짝 할사이에 지나가네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에 책을 사러갔는데 만약에 원하는 책 재고가 없어서 헛걸음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책을 사러 가기 전에는 인터넷으로 한번 재고를 확인하시고 가시길 추천 합니다.
서점은 여러가지 서점이 있겠지만 오늘 알려드릴 서점은 영풍문고 입니다. 영풍문고는 1992년에 설립되어 서울 강남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44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디앤루이스, 교보문고 등과 같이 대형 서점 중 한 곳 입니다. 요즘에는 E-BOOK 이 많이 생겨서 책을 사는 사람이 줄어들고는 있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방문 하는 곳 입니다. 저는 주로 여의도 IFC 몰 이나 신논현역에 있는 본사를 주로 방문 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영풍문고 재고 확인 하는 방법 입니다. 먼저 검색 사이트에서 영풍문고 라고 검색하신 후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위에 보이는 사이트가 영풍문고 인터넷 홈페이지 입니다. 책 재고 파악할 때는 따로 로그인이 필요 없어서 그냥 통합검색에 찾기를 원하시는 책 제목을 검색해줍니다. 저는 디지털 노마드 라는 책을 검색해보겠습니다.
검색하면 디지털 노마드와 관련된 여러가지 책이 나옵니다. 저는 두번째에 있는 디지털 노마드 책에 대해서 재고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재고 찾기를 원하시는 책을 클릭해줍니다.
책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판매가와 배송 일정, 저자, 출판사 등 책에 관한 정보가 나오는데 원하는 책이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책 표지 밑에 보면 영업점 재고 및 위치 확인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만약에 영업점에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위 사진과 같이 0 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나오는지 아래 글에서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만약에 책에 재고가 있는 경우는 영업점 밑에 몇 개 있는지 수량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서 영업점을 클릭하시면 왼쪽 그림과 같이 도서의 위치도 확인하실 수 있고 재고 확인을 하기 위해 가장 정확한 방법은 해당 영업점에 전화를 하셔서 있는지 확인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 방법입니다.
이상 영풍문고 재고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인터넷 서점이 발달해서 인터넷으로 책을 많이 사지만 직접 가서 사실 때는 인터넷에서 재고 확인을 하신 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삶이 힘들때 읽기 좋은 아들아, 삶에 지치고 힘들 때 이 글을 읽어라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