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부산 출장 갔을 때 묵은 숙소인 영무파라드호텔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출장 지역이 해운대쪽은 아니었지만 좀더 좋은 곳에서 보내자고 해서 해운대 쪽에서 숙소를 찾아보던 중 영무파라드호텔이 눈에 띄어서 예약을 하게 됬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그런건지 객실 체크인은 문자로 객실키가 오고 비대면으로 입실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앞에 해운대도 있고 먹자 골목도 있어서 출장때 심심하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목차

 


 

영무파라드호텔입구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정보

영무파라드호텔 정보 입니다. 입구에는 이런 조형물이 있네요 ㅎㅎ

영무파라드호텔
주소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5
체크인 : 15:00 ~ / 체크아웃 : ~11:00

 

체크인

영무파라드호텔 체크인

영무파라드호텔에 체크인을 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예약하셨을때 안내문자를 받은 경우와 안내문자를 못받으신 경우 입니다. 저는 안내문자를 받았기 때문에 바로 객실로 입실하였습니다.

안내문자를 못받으신 고객은 호텔 키오스크에서 셀프체크인을 하시면 됩니다. 

키오스크에서도 예약고객과 미예약고객으로 구분되어서 확인하셔야 합니다. 예약고객은 키오스크에서 예약고객을 클릭하신 후 예약한 사이트의 예약번호를 입력하시고 만약 사전결제를 완료하셨으면 바로 스마트키를 받아서 입실하시면 되시고 현장결제를 하셔야 하는 경우에는 카드 결제를 진행하시고 스마트키를 발급 받아서 입실하시면 됩니다.

미예약고객같은 경우에는 키오스크에서 미예약고객을 클릭하시고 투숙할 객실을 확인하시고 결제 후 발급 받은 스마트키로 객실에 입실하시면 됩니다.

위에 보이는 화면이 안내문자 입니다. 예약하시고 결제를 하시면 이런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키 모습입니다. 위에 문자에서 url 로 접속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2413호 였습니다. 이런 스마트키로 입실하는거는 처음이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요즘에는 자동차도 스마트키 이런게 있다고 합니다 ~

 

영무파라드호텔카페

해운대 영무파라드호텔 시설

영무파라드호텔 로비에는 카페가 있습니다~ 저희도 퇴실 할 때 카페에서 커피 한잔 사서 퇴실 했네요~

 

영무파라드호텔 24층 복도 입니다.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ㅎㅎ 

 

내부 침대 모습입니다. 호텔의 공간은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침대 옆으로는 화장대와 탁자가 있습니다.

 

티비는 벽걸이로 침대 앞쪽에 설치되어있습니다.

 

화장실 앞에는 가운과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호텔과 마찬가지로 냉장고와 어미니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모습입니다. 화장실은 샤워부스와 화장실로 따로 구분되어 있었습니다. 

 

화장실과 세면대 모습입니다. 샤워타월 및 수건도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에는 객실 이용안내에 대해 적혀있습니다. 주차는 하루에 만원이고 레스토랑은 조식 7시부터 10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루프탑 레스토랑에서는 모든 투숙객에게 무료로 맥주를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이용시간은 16시부터 21시까지라서 저희는 이용하지는 못했습니다. 그밖에 레스토랑에서는 파스타와 샐러드 등 메뉴를 팔고 있고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깥 뷰 모습입니다. 저는 오션뷰쪽이 아니라서 해운대 시내쪽 뷰를 찍어봤습니다 ㅎㅎ..

 

밤에 해운대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야경이 아름답습니다.ㅎㅎ

 

마무리

이상 해운대 호텔 영무파라드호텔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다른 5성급 호텔 정도는 아니지만 적당한 가격의 해운대 숙소를 찾으신다면 괜찮은 호텔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부산 물회 맛집 명품물회에서 점심식사

 

부산 물회 맛집 명품물회에서 점심식사

오늘은 부산 출장 중 물회 맛집인 명품물회에서 식사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물회가 맛있다고 한 곳이 두군데 있었는데 한곳은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문을 안열어서 명품물회로 가서 식사를 했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