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또 추워졌네요...

절기상 입춘인데 영하 -10도가 넘는다니...

건강 관리 잘하시구요~~


지난 주말에 일산에 오리고기 맛집 가나안덕에 다녀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전화번호 031-907-5292


원래는 일산 덕양구 근처에 대동오리를 가려고했는데 사정상 폐업한다고해서 

가나안덕으로 방향을 틀었네요...


가나안덕 주차장


주차장 입구 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차가 엄청 많네요.


가나안덕


본관과 신관까지 규모가 엄청나더라구요~~


일산 가나안덕 민속놀이터


여기는 민속놀이터 입니다.

제기차기와 링던지기 투호놀이를 할 수 있네요~~

기다리면서 즐기기 좋습니다~

(물론 따뜻할때요....ㅋ)



이쪽이 입구입니다. 먼저 들어가셔서 오른쪽에서 번호를 받고

문위에 뽑은 번호가 뜨면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는 본관쪽에서 찍은 쉼터로 가는 입구입니다.

쉼터로 가면 민속놀이터와 주차장쪽이 나옵니다.



바로 옆에 커피집도 있어서 식사하시고 따뜻하게 커피한잔하시면서

몸도 녹이고 갈수 있습니다^^



민속놀이터를 지나 커피파는곳을 지나면 본관 입구로 갈수 있는 곳이 나옵니다.



가나안덕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연중무휴!



저희 번호가 되서 들어가니 2층으로 가라고 안내해주십니다.

메뉴가 오리1마리 단일메뉴라서 자리에 앉으면

자동으로 반찬과 오리1마리가 세팅됩니다.

물과 추가야채는 셀프입니다~



2층의 내부모습입니다. 밖에서 봤을때 엄청난 규모처럼

2층도 넓더라구요~~



반찬과 오리구이 한마리가 세팅됬습니다~~

오리를 구울때 고구마도 불판밑에 주더라구요~



오리 한마리 모습

가격이 39,000원으로 인상됬다고 하네요


가나안덕 오리


오리가 잘 구어지고 있네요~~



야채랑 무쌈이랑 같이 싸먹으면 맛있어요^^



오리를 다 먹고 직원분께 말하면 죽도 주는데

죽은 무한리필 입니다^^


고구마담는 봉지도 있어서 식사 다 드시고 고구마는 식당에서

안먹고 봉지에 담아가셔도 됩니다^^

일산에서 유명한 곳이라 사람이 항상 많다고 하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