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무료 로또 앱테크 중 하나인 슈퍼로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슈퍼로찌는 핸드폰만 하다보면 자동으로 로또 번호를 받고 실제 로또 추첨하는 날에 자신의 번호로 당첨이 되면 상금을 받는 구조로 되어있는 무료 로또 앱테크 입니다. 실제 로또보다는 상금이 훨씬 적지만 무료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목차

 


 

슈퍼로찌설치하기

슈퍼로찌 설치하기

먼저 슈퍼로찌를 설치하기 위해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로찌를 검색해서 설치해줍니다.

검색하기 귀찮으신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슈퍼로찌 설치하기▼

 

슈퍼로찌

 

superlozzi.page.link

 

슈퍼로찌회원가입하기

슈퍼로찌 회원가입하기

처음에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슈퍼로찌를 이용하기 위해서 권한을 설정해주셔야되기 때문에 권한설정하기를 눌러줍니다. 가입하실 때는 추천인 등록이 없는데 가입 하신 후에 추천인 등록을 해주시면 로또 번호 100개를 주기 때문에 꼭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 71ULT6

 

슈퍼로찌앱

설정 옆에 켜기를 누르신 후 슈퍼로찌 앱을 찾아서 터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터치 하신 후 닫기를 눌러줍니다.

 

슈퍼로찌회원가입

슈퍼로찌는 구글 계정으로 가입하시거나 그냥 이메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구글 계정으로 시작하기를 하였습니다.

 

핸드폰에 저장되있는 구글 아이디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슈퍼로찌에서 사용하실 닉네임과 자신의 생년월일만 적어주시고 전체동의를 눌러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듀토리얼이 나오는데 튜토리얼을 다 보시면 로또 번호 100개를 주기 때문에 바로바로 넘겨서 튜토리얼을 보시면 됩니다.

 

튜토리얼의 내용을 보면 자동 번호 설정을 해놓으시면 앱 사용하실 때 마다 번호가 하나씩 생긴다는 내용입니다.

 

튜토리얼 완료하시고 로또 번호 100개를 꼭 받으세요~!

 

슈퍼로찌 추천인 등록방법

지금 보이시는 화면이 슈퍼로찌에 접속하면 나오는 첫 화면입니다. 여기서 먼저 친구초대로 가시면 추천인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내 추천인 입력하기를 눌러줍니다.

 

추천 코드를 입력하신 후 완료를 눌러주시면 로또 번호 10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로또 번호 100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슈퍼로찌하는방법

슈퍼로찌 로또 받는 방법 3가지

로또 받는 방법 첫번째는 그냥 앱을 실행하다보면 받는 방법입니다. 처음 화면에서 자동번호 생성 설정을 누르셔서 설정을 하셔야 앱을 사용할 때 마다 로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냥 핸드폰만 하다보면 위 팝업창이 나오는데 이렇게 되면 로또 번호를 한개 받는 거에요. 따로 출석체크하거나 무슨 행동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ㅎㅎ

 

로또 번호를 받는 두번째 방법은 필요하신 상품을 구매하시고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로찌피드에 들어가시면 몇가지 상품들이 나오는데 자세히 보기를 눌러주신 후 해당 상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로또 번호를 얻는 세번째 방법도 상품을 구매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로찌쇼핑으로 가셔서 여러가지 상품리스트 중 마음에 드시는 것을 구매하시면 로또 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슈퍼로찌출금방법

슈퍼로찌 출금 방법

슈퍼로찌 처음 화면에서 출금을 누르시면 출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금 최소 금액은 10,000원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슈퍼로찌 처음 화면에서 출금현황을 누르시면 어떤분이 출금을 하셨는지 확인하실수도 있습니다. 

 

슈퍼로찌 처음화면에서 당첨금 현황을 누르시면 어떤분이 얼마나 당첨되셨는지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무료 로또 앱테크 슈퍼로찌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그냥 가만히 있어도 로또를 주니까 좋은거 같습니다~ 그리고 만약 필요한 상품이 있으시면 구매하시고 로또도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ㅎㅎ 한개 구입해도 몇만장씩 주는 상품들도 있으니 잘 확인하셔서 로또도 얻고 상품도 구매하는 1석 2조 효과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한 아하토큰 코인의 채굴 방법 및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하토큰은 네이버 지식인 처럼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또한 지금은

minsui1.tistory.com

밀크코인 무료 채굴 방법 및 시세 알아보기

 

밀크코인 무료 채굴 방법 및 시세 알아보기

오늘은 밀크코인 무료 채굴 방법 및 시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가상화폐 및 부업, 앱테크 등을 많이들 하셔서 많이들 알고계실거에요. 그 중 하나인 밀크코인은 야놀자 및 신세계면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