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한 아하토큰 코인의 채굴 방법 및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하토큰은 네이버 지식인 처럼 질문을 하고 답변을 하는 방법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또한 지금은 출석체크만으로도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즌5까지 출석체크가 가능해서 5달동안 가능합니다. 아하토큰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있어서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하고 지금 시세는 13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목차

 


 

아하-가입하기
<출처 : 네이버>

아하 가입하기

네이버 지식인 처럼 아하 사이트에서는 특정 카테고리에 대한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는 약료, 의료, 법률, 세무,회계, 인사,노무, 재무설계, 보험, 무역, 심리 상담, 생활 상식이 있고 생활 상식을 제외한 카테고리의 질문에 답변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가 등록이 필요해서 이런 질문들을 하신 분들은 전문가의 답변을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하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른 포털 사이트에 아하라고 검색하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천인을 등록하면 120AHT 아하토큰을 주기 때문에 꼭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 DB46F5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아하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하 회원가입 바로가기▼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지금 바로 아하에 가입하여 추천인 보상 120AHT(아하 토큰)를 받아보세요!

auth.a-ha.io

 

 

아하처음화면

아하 출석체크 하기

아하는 따로 어플이 없고 웹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컴퓨터로도 이용하실 수 있고 모바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출석체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로그인 한 상태에서 왼쪽 상단에 3줄 모양을 눌러줍니다.

 

세줄 아이콘을 누르면 팝업창이 나오는데 여기서 출석스탬프를 눌러줍니다,

 

출석체크하기

출석스탬프를 누르면 바로 출석체크를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만약 출석체크하기 화면으로 안나온다면 토큰관리를 누르시고 출석스탬프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출석체크하는 방법은 출석체크하기 버튼만 눌러주시면 끝입니다.

 

출석체크하기를 누르시면 오늘의 출석체크를 완료하셨습니다. 라는 팝업창이 나옵니다. 

 

저는 현재 8월달 시즌 5번째 출석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30번 출석체크를 할 수 있고 출석을 할때마다 1아하, 2아하, 이렇게 늘어나서 30번하면 30아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한달 출석체크를 완료하면 465개의 아하토큰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5달 동안 출석체크가 가능합니다.

 

시즌1때부터 출석체크를 해서 어느덧 시즌5까지 되었네요..ㅎㅎ 출석이벤트가 끝나면 질문, 답변으로 아하토큰 채굴을 이어가봐야겠습니다.

 

아하토큰 출금 방법

아하토큰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있습니다. 따라서 아하토큰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업비트를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업비트를 설치하시거나 인터넷으로 업비트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회원 가입을 해주고 실행해줍니다. 모바일로 실행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입출금을 눌러줍니다. 

 

입출금을 누르시고 자신이 출금하고 싶은 코인을 눌러줍니다. 저는 아하토큰을 출금하려고 해서 아하토큰을 눌러줍니다. 저는 현재 거래소에 입금을 한 상태라서 아하토큰이 거래소에 있는 상태입니다. ㅎㅎ

 

아하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입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출금하기를 하시면 원화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입금하기를 누르시면 아하 입금하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의 아하 입금 주소를 복사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보셔야할게 업비트로 아하를 입금하는 최소입금금액은 200AHT 인데 있다가 알려드리겠지만 아하에서 최소 출금은 2500AHT 입니다.

 

입금 주소가 복사되었으면 이제 확인을 누르시고 아하로 다시 돌아가줍니다.

 

아하에서 출금을 하기 위해서 출석체크 할 때랑 똑같이 출석스탬프로 들어가주신 후 토큰관리에서 보유자산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출금 가능 수량에 있는 출금하기를 눌러줍니다.

 

출금 주소 입력에 업비트에서 복사했던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출금 하기 위해서 출금 수량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최소 출금 수량이 2,500AHT 이라서 지금 저는 출금이 불가하다는 안내가 나옵니다. 출금 수수료는 0.5ATH 가 적용되니 참고하시고 출금 수량을 적어주신 후 다음을 누르면 출금이 계속 진행됩니다. 마지막으로 휴대폰 인증만 하시면 출금 완료 입니다. 최대 15분 이내로 업비트 거래소에 코인이 입금되니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업비트 상장 아하토큰 출석체크 채굴 및 출금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하는 출석체크만으로도 코인을 얻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만약 전문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답변자라면 질문과 답변하기 활동을 통해서도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출석만 하는거보다는 더 빨리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100원부터 출금 가능! 광고보고 포인트받는 앱테크 애디그램

 

100원부터 출금 가능! 광고보고 포인트받는 앱테크 애디그램

오늘은 오랜만에 앱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고만 보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애디그램 입니다. 애디그램은 100포인트부터 출금이 가능해서 원하는 금액을 모으신 후 출금하실 수

minsui1.tistory.com

상장임박한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하기

 

상장임박한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하기

오늘은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코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에 대해 찾아보다가 카우카우 코인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