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오랜만에 앱테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광고만 보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앱테크 애디그램 입니다. 애디그램은 100포인트부터 출금이 가능해서 원하는 금액을 모으신 후 출금하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회원가입 하실때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25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으니 처음 가입하시는 분은 꼭 추천인 등록하고 회원가입 하세요~!

 


 

목차

 


 

애디그램

애디그램 설치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애디그램 이라고 검색하시고 설치를 해줍니다.

바로 가입하실 분은 링크를 통해 설치를 해주면 됩니다.
▶마이코드 : 44GKZSNE
https://goodmorn.io/app/44GKZSNE
※위의 링크로 회원가입

 

Good Morning

Earn Money By Greeting Friends Friendship Investing (아래 OPEN 버튼을 눌러 GoodMorn을 만나보세요!)

goodmorn.page.link

 

애디그램-회원가입

애디그램 회원가입

애디그램을 설치해주시고 실행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회원가입을 누르시면 약간에 동의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필수 인 것은 체크를 해주시고 선택은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필수 체크를 다 하신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애디그램은 1인 1계정 아이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을 하신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적어줍니다.

 

2차 보안정보를 입력해주시고 추천인 입력까지 해주신 후 가입완료를 눌러줍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 처럼 추천인을 등록하시면 25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 44GKZSNE

 

애디그램-포인트적립

애디그램 포인트 적립 방법

다음으로 애디그램 포인트 적립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처럼 SNS형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내려보면 이런 광고들이 여러개 있는데 하나를 클릭해줍니다.

 

클릭하시면 위 화면 처럼 ady 시청하기가 나옵니다. 여기서 지구본 모양에 있는 재생버튼을 눌러주셔서 광고를 시청해줍니다.

 

광고를 시청하다보면 아래에 포인트 적립 받기 버튼이 활성화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러면 광고를 그만 보시고 포인트 적립 받기를 눌러주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포인트가 적립되시면 다시 뒤로가기를 하신 후 다른 광고를 보고 똑같은 방법으로 다른 광고를 시청하시고 포인트 적립 받기를 누르시면 적립이 되는데 하루에 20번씩 광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 한번에 약 10~30포인트가 랜덤으로 적립되는데 20회니까 하루에 200원에서 600원사이로 적립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받기를 누르면 위 화면처럼 포인트가 적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출금하기

다음으로 포인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왼쪽 상단에 있는 동전이 쌓여 있는 모양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동전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내 포인트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자신의 현재 포인트와 하루에 시청할 수 있는 광고 횟수가 나옵니다. 포인트를 확인해주시고 아래 포인트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주민번호 인증과 계좌번호 인증을 마치시면 포인트를 환전하실 수 있습니다.

 

환전계좌까지 등록하신 후 23시부터 1시까지 시간을 피하셔서 환전하실 포인트를 등록하시면 현금으로 환전이 됩니다. 신청하면 다음날 오전 9시~10시 사이 일괄 지급되고 취소는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광고보고 포인트적립하는 앱테크 애디그램 사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한달 정도 꾸준히 하시면 10,000원에서 20,000원 정도 사이로 인출이 가능할거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무료 코인 토큰 talken 모으는 방법

 

무료 코인 토큰 talken 모으는 방법

오늘은 무료 코인 talken 모으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talken 은 아직 상장하지 않은 코인이지만 곧 상장한다는 얘기가 있어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코인을 얻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출석

minsui1.tistory.com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하고 채굴하기

 

파이코인 휴대폰 인증하고 채굴하기

오늘은 파이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최근에 암호화폐 대장인 비트코인이 최고가를 경신했다가 다시 떨어졌다가 다시 반등 하는 등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테슬

minsui1.tistory.com

상장임박한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하기

 

상장임박한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하기

오늘은 카우카우 코인 무료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요즘 코인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코인에 대해 찾아보다가 카우카우 코인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