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출석하고 코인받을 수 있는 가상 부동산 자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그라운드는 부동산 자산인 NFT Card를 보유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타그라운드 홈페이지에서 pack 을 구매하시면 최대 B등급에서 F등급 까지의 부동산 카드를 받게되는데 등급에 따라서 매일 출석체크를 하시면 1주일에 한번씩 KAPT 코인 싸이클럽 지갑으로 정산됩니다. 

 


 

목차

 


 

메타그라운드 가입하기

먼저 KAPT 코인을 채굴하기 위해서 메타그라운드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메타그라운드는 싸이클럽이라는 지갑과 연동되 있기 때문에 싸이클럽도 가입해주셔야 합니다. 메타그라운드에서 커넥트 월렛을 누르시면 싸이클럽으로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거기서 가입하시면 됩니다.

 

메타그라운드 가입하기

 

메타그라운드

메타버스에서 강남 아파트 NFT'에 투자하자! 아파트 NFT로 시작하는 블록체인의 미래! 메타그라운드

www.metaground.io

 

가입 하신다음에 싸이클럽 지갑을 연결하신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PACK 에 들어가시면 1 KAPT(8.34 KLAY) 팩부터 30 KAPT(250.2 KLAY) 팩까지 구매하실 수 있는데 랜덤으로 가상 부동산 카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이니까 1 KAPT 로 구매해보시고 좀 수익이 되는거 같다 하시면 그 위에 등급으로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싸이클럽으로 KAPT 코인 출금하기

KAPT 코인은 5 KAPT 이상 되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싸이클럽 지갑으로 출금하실 수 있고 설치한 싸이클럽으로 접속해줍니다.

 

싸이클럽 처음 화면에서 우측상단에 있는 지갑 모양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가입하실 때 정하신 PIN 번호를 누르는 화면이 나오는데 PIN 번호를 눌러줍니다.

 

싸이클럽지갑 화면입니다. 지갑을 이용하기 위해서 KYC 인증을 하셔야되는데 KYC 인증을 안하신분은 마이페이지에서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KAPT는 클레이튼 계열 코인이기 때문에 이더리움 옆에 클레이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모여있는 KAPT 코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KAPT 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입금되었던 내역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KAPT 이상 되는걸 확인하셨으면 아래쪽에 출금을 눌러줍니다. 

 

보내는 주소에 카이카스나, 메타마스크 등 클레이튼 계열 지갑 주소를 넣어주시고 출금수량을 적어주신 후 출금신청을 눌러줍니다. 저는 최대를 눌렀습니다. 수수료는 0.1 KAPT 정도 들더라구요.

 

그리고 자신이 등록했던 이메일을 확인하신 후 이메일 인증을 완료하시고 보내기를 눌러줍니다.

 

출금 신청이 완료된 화면입니다. 출금 신청을 하면 확인하기 까지 최대 24시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최대 24시간이라고 적혀있지만 1~2시간이면 출금되는거 같습니다~

 

클레이스왑에서 클레이 구매하기

싸이클럽에서 받은 KAPT 코인을 현금화 하기 위해서는 클레이스왑이 필요합니다.

클레이스왑 사이트바로가기>>https://klayswap.com/

 

KLAYswap (클레이스왑) : Open Source, Non-custodial Instant Swap Protocol

KLAYswap extends the Klaytn DeFi ecosystem through liquidity pool-based KLAY, ETH, WBTC, USDT, ORC instant token swapping and liquidity mining.

klayswap.com

 

클레이스왑사이트에 가셔서 자신의 카이카스나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연결하셔서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스왑으로 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FROM 에 있는 코인을 자신이 가지고 있는 코인으로 선택하셔야합니다. 먼저 역삼각형 모양을 눌러줍니다.

 

토큰을 선택해달라는 화면이 나오는데 입금이 된 상태면 옆에 보유자산만 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고 아직 입금이 안된상태라면 돋보기 옆에 코인 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KAPT 라고 입력하시면 아파트 코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코인을 선택하신 후 TO 에는 바꾸실 코인인 KLAY를 그대로 두시고 바꾸실 수량을 입력하시고 SWAP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바꾸시려는 코인은 국내거래소에 상장되있는 코인으로 바꾸시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KLAY는 빗썸에서 바꾸실 수 있고 업비트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리플이나, 썸씽, 보라 등 코인으로 스왑하신 후 그 코인을 다시 국내거래소로 보내시면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상 가상 부동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저는 이벤트 때 카드를 무료로 받아서 수익을 얻고 있는데 지금 보시는 분이라면 처음에 약간 돈을 투자하셔야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도 추가로 팩을 더 구매할까 생각 중이긴 합니다. 그리고 코인을 계속 거래소로 옮기고 이런게 어려우실 수 있지만 몇번 해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어려웠는데 지금은 어느정도 잘 하고 있습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 캐시몬스터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 캐시몬스터

오늘은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인 캐시몬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시몬스터는 간단한 참여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앱테크 입니다. 미션 참여를 하시고 캐시를 모으면 현금 처럼 사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