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인 MBL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어플인 KMPlayer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MPlayer 는 동영상 재생플랫폼으로 동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하는 어플 입니다. 동영상을 보면서 채굴하는건 아니고 무료적립 참여보상을 통해 무비블록코인을 채굴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KMPlayer 다운로드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KMPlayer 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또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설치를 해줍니다.

KMPlayer 설치하기 >>https://fb.kmplex.com/dlink/mDw3

 

KMPlex - 친구야 같이 돈벌자! (。•̀ᴗ-)✧

#리워드 #무비블록 #현금 #플렉스

fb.kmplex.com

 

 

KMPlayer 지갑생성

KMPlayer 를 설치하시고 접속해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래쪽에 있는 비디오나 음악 카테고리를 사용하시면 재생 플랫폼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무비블록코인을 채굴 목적으로 설치하였기 때문에 코인 채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무료적립을 눌러줍니다.

 

무료적립을 눌러주시면 KMPlex 라는 카테고리 쪽으로 이동 되고 지갑이 있는데 생성하기를 눌러줍니다. 현재 지갑을 생성하시면 10만 포인트를 지급해주고 있습니다!

 

지갑 생성에 대한 화면이 나오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약관동의를 읽어보시고 전체 동의를 누르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인증을 해주셔야 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코드 받기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추천코드 입력하기가 나오는데 링크를 통해 설치하셨으면 자동으로 추천인이 적혀있습니다. 혹시 플레이스토어에서 수동으로 설치해주신분들은 d9500bd9 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으로 지갑 핀번호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핸드폰에서 바이오인증을 쓰신다면 바이오인증도 등록도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개인키를 백업하셔야합니다. 백업시작을 누르면 개인키가 나오고 그걸 안전한 곳에다가 복사해서 보관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지갑들 만드실 때도 경험해보셨겠지만 개인키는 아주 중요하기 때문에 꼭 안전하게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을 바꾸시거나 재설치하시거나 할 때 개인키가 필요하기 때문에 잘 보관하시길 바랍니다.

 

 

 

 

 

 

무비블록코인 채굴 방법

이제 무비블록코인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KMPlex 로 들어가보시면 지갑에 10만 포인트가 들어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에 포인트 적립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은 에메랄드, 사파이어, 골드, 루비, 토파즈, 다이아몬드 이렇게 6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서 참여하기를 원하시는 곳에 있는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되는데 이렇게 구별되있는 것은 각각 회사별로 진행되는게 다른 미션이라서 별다른 의미는 없습니다. 

 

에메랄드에서 참여하기를 눌러봤습니다. 회원가입, 채널 구독 등 참여 미션들이 있습니다.

 

저는 채널 구독 미션을 눌러봤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는데 아래쪽에 참여하고 포인트받기를 눌러줍니다.

 

먼저 구독 하러가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구독을 누르시면 위와 같이 머니투데이가 앞에 나온 화면을 보실 수 있을텐데 여기서 스크린샷을 해줍니다.

 

그리고 스크린샷 업로드를 누르시고 리워드 지급 받기를 눌러주면 미션 완료 입니다.

 

리워드 지급 성공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리워드가 적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다양한 미션들을 참여하면서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할 수 있는 미션은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 구독하기와 플랫폼 실행버튼 누르기, 신규회원가입하기, 어플 다운로드, 게임 실행하기 등등 여러가지 미션이 있는데 자신이 하기 쉬운 미션들을 선택해서 하시면 됩니다.

 

무비블록코인 출금 방법

마지막으로 채굴을 통해 모은 포인트를 무비블록코인으로 출금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MPlex 를 누르시고 아래로 내려보시면 참여하기 밑에 포인트 사용이라는 곳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MBL 옆에 교환을 눌러줍니다.

 

포인트를 MBL 코인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최소 교환 가능 수량은 20만 포인트 이상이고 수수료는 4만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교환비율로는 1000포인트당 코인 1.58478605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20만 포인트를 교환한다면 16만 포인트가 코인으로 변환되고 240코인정도 변환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점은 업비트에 상장한 MBL 코인을 입금하기 위해서는 1500MBL 코인이 있어야 입금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최소 MBL 코인을 업비트에 입금하기 위해서는 약 110만 포인트 정도 모으셔야 입금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최소 입금 수량보다 적은데 업비트 주소로 입금하게 되면 코인이 증발하기 때문에 꼭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마무리

이상 KMPlayer 에서 무비블록코인 MBL 코인 채굴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심심할때 이것 저것 미션을 참여하시면 금방금방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하시고 돈 많이 버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가상 부동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

 

가상 부동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

오늘은 출석하고 코인받을 수 있는 가상 부동산 자산 메타그라운드 KAPT 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그라운드는 부동산 자산인 NFT Card를 보유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insui1.tistory.com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오늘은 걷기만 해도 MED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걷기를 통해서도 코인을 주거나 캐시를 주거나 하는 어플들이 많네요~! 하루에 만보씩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