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걷기만 해도 MED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걷기를 통해서도 코인을 주거나 캐시를 주거나 하는 어플들이 많네요~! 하루에 만보씩 걸으면 건강에도 좋으니 건강도 얻고 코인도 얻을 수 있는 메디패스 바로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메디패스 설치하기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메디패스를 검색하셔서 설치해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하셔도 됩니다. 메디패스는 의료정보 플랫폼으로 보험청구 뿐만 아니라 건강검진조회 등 의료생활을 관리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메디패스 설치하기 <-

 

메디패스ㅣ돈이 되는 건강생활

 

medipass-home.onelink.me

 

끝내주는 보험청구 : 메디패스

나의 보험청구를 간편하게

medipass-home.onelink.me

 

 

메디패스 가입하기

메디패스를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처음에는 메디패스에 대한 설명이 나오는데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다음 설명을 읽어보시고 다음으로를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다음으로를 누르고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메디패스와 코인워크에 대한 소개가 나와있습니다.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신체 활동 정보에 엑세스를 허용해줍니다.

 

배터리 사용량 최적화 중지를 설정해줍니다.

 

자신의 키를 적어줍니다.

 

자신의 몸무게를 적어줍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메디패스 코인 채굴하는 방법

메디패스 MED코인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채굴 첫번째 방법은 걷기를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홈으로 들어올텐데 거기에는 보험 정보 청구 등 화면이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보험 청구할 때 쉽게 해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코인 채굴을 해야되기 때문에 아래 메뉴 중 코인워크를 눌러줍니다. 코인워크는 최소 2,000걸음 걸을 때 1MED 코인을 얻으실 수 있고 최대 10,000보를 걸으시면 3MED코인을 얻으실 수 있어서 하루에 최대 7MED 코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목표 걸음을 걸으시면 MED 받기 버튼이 활성화가 되니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MED코인은 현재 시세 58 로 하루에 만보 걷기로만 7 코인씩 얻을 수 있으니 약 350원 정도 얻으셔서 1달이면 만원 정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코인은 상승 할 수도 있고 하락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지금 현재 시세로 추정한 결과입니다. MED코인은 최소 200코인마다 업비트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MED 코인 채굴 방법으로는 출석 동전 뒤집기 입니다. 코인워크에서 걸음 아래로 가시면 출석 동전 뒤집기 버튼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출석체크 처럼 클릭만 하시면 1~100 MED 코인을 랜덤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1 MED 코인이 많이 당첨되겠죠 ㅎㅎ

 

마지막 MED 코인 채굴 방법으로는 미션 입니다. 출석 동전 뒤집기 아래쪽에 보시면 미션 깨기 버튼이 있습니다. 미션깨기는 병원 기록이 좀 있어야 되서 되시는 것만 하시면 됩니다.

 

저는 건강검진 결과를 앱으로 불러오기만 가능해서 그것만하고 3MED코인을 얻었습니다.

 

마무리

이상 걸으면서 메디블록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메디패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걷기 보상 어플을 하고 계신다면 메디패스도 같이 하시면 수익이 더욱 늘어나실 것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걸으면서 돈버는 워키(walkey) 하는 방법

 

걸으면서 돈버는 워키(walkey) 하는 방법

오늘은 걸으면서 돈버는 워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키를 통해 포인트를 얻으면 현재 핫빗글로벌, 비트 클러버 거래소에 상장된 위렌스(VS)코인으로 전환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