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출석체크, 걷기 등 여러가지 미션을 하나의 어플로 할 수 있는 체리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제로 한달에 10만원부터 50만원까지 벌고 있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만큼 조금 시간을 투자하셔야겠지만 하루에 1~2시간이면 충분히 가능 합니다~!  기존에 체리콕에서 체리포인트로 변경되었습니다. 똑같은 어플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체리포인트 다운로드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체리포인트를 검색하시고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설치를 해줍니다.

 

체리포인트 설치하기 

 

체리포인트

친구 분께서 가입하여 아래의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서로에게 500체리 드려요.

cherryground.page.link

 

체리콕 - 돈버는 앱 테크, 경품이벤트, 설문, 재테크 - Google Play 앱

돈버는앱. 앱테크. 돈버는 모든 활동을 앱 하나로! 경품이벤트,포인트적립,돈버는설문,돈버는게임,할인과 핫딜,특판금융,재테크,재택부업, 재택알바

play.google.com

 

먼저 체리콕 어플을 실행해주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내정보를 눌러줍니다.

 

체리콕 회원가입

체리콕은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시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전체동의를 누르신 후 동의하기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내 정보 입력에서 추천인을 적으시면 5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 ERJBEW6

 

체리콕 하는 방법

체리콕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위에 출석체크, 체리워킹, 체리미션 등을 통해서 체리 포인트를 모아서 포인트로 기프트콘을 사서 현금화 하는 방법 입니다. 바로 포인트를 현금으로 출금 못하는게 아쉽지만 포인트를 모아서 필요하신 상품권, 기프트콘 등 사실 수 있으니 좋습니다.

 

출석체크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7일씩 출석 화면이 업데이트 됩니다. 1일부터 6일까지는 1포인트부터 6포인트가 적립되고 마지막 7일에는 랜덤으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체리워킹 입니다. 체리워킹은 다른 만보기 어플과 같이 걸음을 통해서 체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000보, 5,000보, 10,000보 까지 걸으시면 10체리, 15체리, 25체리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체리미션 입니다. 체리미션을 누르시면 사과,레몬,포도 등 미션을 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 다 비슷비슷한 미션을 통해 체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참여하기 등으로 체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체리복권 입니다. 1시간 마다 1번씩 복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복권은 최대 1,0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체리설문 입니다. 시간에 따라서 설문을 하고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 실질적으로 체리포인트를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홈 아이콘 옆에 있는 메달 아이콘을 누르시면 추가로 체리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챌린지들을 완료하시면 최대 55체리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체리로 가운데 상점 아이콘을 눌르셔셔서 원하시는 기프트콘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커피, 베이커리, 상품권 등 다양하게 있으니 기호에 따라 필요하신 것으로 교환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로 체리콕으로 돈을 버는 방법은 카페, 현금/포인트 등 바로 미션을 참여하시고 해당 기프트콘 등을 얻으실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카페를 눌러보시면 구독, 출첵, 가입 등을 통해서 기프트콘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하루에 한개만 얻어서 기프트콘 판매 어플을 통해 파시면 약 3,000원~4,000원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한달이면 9만원에서 12만원입니다!

 

다음 현금/포인트 메뉴를 보겠습니다. 이쪽에는 네이버페이, 적립금 등 미션을 통해 현금 및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완전 당첨 메뉴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100% 당첨 미션들이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미션들을 하시고 여러가지 상품들을 받으셔서 사용하시거나 기프트콘 판매 사이트에서 파신 후 현금화를 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이상 체리포인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체리콕은 여러가지 앱테크를 한번에 하실 수 있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하시고 하나씩 미션을 잘 수행하셔서 좋은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오늘은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어플인 지니어트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걷기 어플과 같이 사용하시면 되서 설치하시고 포인트 쌓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지니어트 어

minsui1.tistory.com

하루에 500포인트? 소통하며 돈 버는 초이쓰캐시 앱테크 하는 방법

 

하루에 500포인트? 소통하며 돈 버는 초이쓰캐시 앱테크 하는 방법

오늘은 소통하며 돈 버는 초이쓰캐시 앱테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어플들 소개해드렸는데 그런 어플들과 하는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으실거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