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어플인 지니어트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걷기 어플과 같이 사용하시면 되서 설치하시고 포인트 쌓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지니어트 어플 다운로드

먼저 지니어트 어플을 다운로드 해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지니어트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지니어트 어플 다운로드 바로가기>> https://geniet.page.link/PjF5

 

지니어트 - 습관으로 달라지는 똑똑한 다이어트 - Google Play 앱

다이어트식단에서 눈바디까지 기록하는 건강한 습관 다이어트 어플

play.google.com

 

 

지니어트 회원가입

지니어트 어플을 설치하시고 실행해주시면 처음에 권한사용 여부에 대해 동의를 해줘야합니다. 확인을 눌러줍니다.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카카오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로그인 및 회원가입을 하시기 위해 전화 권한이 필요하다고 나오는데 허용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안내창이 나오는데 허용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다음 안내창이 나옵니다. 지니어트 서비스 제공을 위해 개인정보 동의에 대해 설명해주는데 동의하고 계속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이용약관에 대해 읽어보시고 동의를 눌러줍니다.

 

다음은 이제 프로필 설정을 하는 단계입니다. 지니어트에서 사용하실 닉네임을 정하신 후 다음단계를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자신의 성별에 대해 선택해주시고 다음단계를 눌러줍니다.

 

다음은 자신의 생년월일에 대해 선택해주시고 다음단계를 눌러줍니다. 간단한 프로필 작성이니 빨리빨리 작성하고 넘어가줍니다~

 

다이어트 어플이기 때문에 현재 자신의 키와 몸무게에 대해 적어달라는 항목도 있습니다~ 적어주시고 다음단계를 눌러줍니다.

 

다음은 일상 활동량에 대해 선택해주시고 다음단계를 눌러줍니다. 저는 그냥 일반적으로 선택했습니다. 무슨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목표하는 체중에 대해 적어주시고 프로필 설정완료를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추천인 등록란이 나오는데 추천인 등록을 하시면 500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인 : WUB1R2H3NH

 

 

 

지니어트 포인트 적립 방법

회원가입을 완료하시면 듀토리얼이 나오는데 스킵을 하셔도 되고 밑에 나와있는 말 중에 아무거나 계속 선택하셔도 됩니다~ 

 

지니어트 포인트 적립 방법으로는 걷기와 여러가지 미션이 있습니다. 걷기는 말그대로 그냥 걸으시면 위에 걸음수가 나타다고 그에 따라 포인트 적립ㅇ ㅏ이콘이 생기는데 그걸 눌러주시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그리고 다른 포인트 적립 방법으로는 체중 변화 기록하기, 인바디, 물 섭취, 식단 작성 등 있습니다.

체중에 + 화면을 누르시면 그날그날 체중 변화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변화된 체중을 기록해주시면 3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체중 + 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눈금을 이동해서 현재 체중을 눌러주시고 bmi 도 확인해봅니다.

 

BMI 확인을 해보시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인바디는 기계를 구매해야되서 저는 안하고 아래있는 물 섭취에서 물컵 오른쪽 플러스를 눌러서 꽉 채워줍니다.

 

한번 누를때마다 0.5 리터씩 늘어나는데 4번만 눌러주시면 위와 같이 2리터 물마시기를 달성했다는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엑스를 눌러주시면 아까 G+아이콘이 동전모양으로 바뀌고 그걸 30번 클릭해주면 포인트가 쌓입니다.

식단도 눌러주시고 아침, 점심, 저녁 무엇을 먹었는지 검색하셔서 선택을 하시면 한끼당 30포인트씩 3개 입력하시면 9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서 캘린더를 누르시면 그동안 작성하셨던 변화에 대해서도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에 커뮤니티를 누르시면 다이어트에 관련된 카페도 연결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모았던 포인트는 처음 화면에서 쇼핑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접속되는데 카페, 분식, 편의점 등 원하시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바로 현금으로 출금하는건 안되고 필요하신 기프트콘으로 교환하신 후 팔라고 등 기프티콘 판매 어플을 통해 파시거나 직접 사용하시면 됩니다~!

 

 

마무리

이상 걸으면서 돈 버는 지니어트 어플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걷기 어플 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설치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오늘은 걷기만 해도 MED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걷기를 통해서도 코인을 주거나 캐시를 주거나 하는 어플들이 많네요~! 하루에 만보씩

minsui1.tistory.com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이용방법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캐쉬워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앱테크라고 해서 지난 포스팅에서 설명해드린것처럼 이 어플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평상시 처럼 걸어다

minsui1.tistory.com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 캐시몬스터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 캐시몬스터

오늘은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인 캐시몬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시몬스터는 간단한 참여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앱테크 입니다. 미션 참여를 하시고 캐시를 모으면 현금 처럼 사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