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클릭만으로 돈 모으는 앱테크인 캐시몬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시몬스터는 간단한 참여로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앱테크 입니다. 미션 참여를 하시고 캐시를 모으면 현금 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 기프트콘이나 네이버페이 등으로 교환도 가능하고 500원 수수료 내고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목차

 


 

캐시몬스터 설치하기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 캐시몬스터를 설치해줍니다.

캐시몬스터설치하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ashmonster.adamstore.co.kr&hl=ko&referrer=minsui1@naver.com 

 

캐시몬스터 - 천원부터 쓰는 돈버는 어플 - Google Play 앱

간단한 리워드 미션으로 기프티콘 구매까지

play.google.com

 

 

캐시몬스터 회원가입

캐시몬스터를 설치해주시고 실행을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액세스 허용하는 창이 두개 나오는데 모두 허용을 눌러줍니다.

 

이 화면이 캐시몬스터 처음 화면입니다. 다음으로 캐시몬스터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먼저 이용약관 동의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모두 동의를 눌러주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해줍니다. 휴대폰 인증은 간단하게 번호를 넣어주시고 인증번호 발송을 눌러주신 후 문자로 도착한 인증번호만 적어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회원정보 입력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이디로 쓰실 이메일과 비밀번호, 닉네임, 이름, 성별, 생년월일 등 넣어주시고 추천인에 minsui1@naver.com 을 입력해주시면 500캐시를 추가로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로그인 하기를 통해 로그인을 해줍니다.

 

캐시몬스터 캐시 적립 방법

위 화면이 캐시몬스터 처음 로그인 화면입니다. 하루한번 출석체크가 있는데 1원이라서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실질적인 캐시 적립은 하단에 적립 메뉴를 눌러서 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몬스터 적립은 4가지 미션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정답미션은 말그대로 정답을 맞추시면 캐시를 적립하실 수 있는 미션입니다. 어렵지는 않은데 정답 찾기가 힘드실수는 있습니다.

 

정답미션 중에서 원하시는 곳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정답미션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힌트 설명을 보신 후 어떤 것을 맞춰야 되는지 확인하신다음에 미션 시작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해당 정답을 찾으신 후에 위 화면으로 돌아와서 정답 입력하기 칸에 정답을 입력하신 후 적립요청을 눌러주시면 캐시가 적립됩니다.

 

제가 주로 했던 것은 고액 미션인데 한번에 30캐시 또는 50캐시를 줘서 금방 캐시가 쌓이더라구요. 한번 하는데 10~15초 정도면 되기 때문에 티비 보시거나 집에서 쉬실 때 해보시면 금방 캐시가 쌓입니다. 저도 하루만에 7천 캐시를 모았습니다. 

 

원하시는 미션을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미션 완료 방법에 대해 확인하신 후 미션 시작을 눌러줍니다. 보통 네이버에 등록되있는 업체들 KEEP 누르는 미션이나 장소 저장하기 미션이라서 10초 정도면 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 시작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소식, 메뉴, 리뷰를 한번씩 클릭하신 후 공유 버튼을 눌러줍니다.

 

공유하기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KEEP 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KEEP 에 저장되었습니다. 화면이 나오면 목록보기를 눌러줍니다.

 

위 화면이 목록보기 화면인데 여기서 아래 쪽에 있는 적립요청하기를 눌러주시면 캐시가 적립됩니다~! 아주 간단하죠~ㅎㅎ

 

하단에 캐시내역을 눌러주시면 지금까지 참여하셨던 캐시 내역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았던 캐시는 스토어에서 원하시는 기프티콘으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매장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스타벅스 부터 편의점 , 영화관 등등 사용처가 많아서 좋습니다 ㅎㅎ

 

마무리

이상 클릭만으로 돈 모을 수 있는 앱테크 캐시몬스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퇴근 후 에 심심하실 때마다 해보시면 금방 캐시가 쌓이신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기프티콘이 있으시면 바꾸시면 되고 아니시면 500원 수수료 내고 현금으로 출금하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걷기만 해도 MED코인 채굴되는 메디패스 코인워크!

오늘은 걷기만 해도 MED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메디패스 코인워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이런 걷기를 통해서도 코인을 주거나 캐시를 주거나 하는 어플들이 많네요~! 하루에 만보씩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