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소통하며 돈 버는 초이쓰캐시 앱테크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전에도 비슷한 어플들 소개해드렸는데 그런 어플들과 하는 방법은 비슷하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목차

 


 

초이쓰캐시 다운로드

먼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초이쓰캐시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초이쓰캐시 회원가입

초이쓰캐시를 실행하시면 처음 화면이 보입니다. 여기서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계정 선택화면이 나오면 저장되 있는 구글 계정을 선택해줍니다.

 

다음으로 이용약관에 대해 전체 동의를 하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인증을 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인증 버튼을 눌러서 휴대폰 인증을 해줍니다.

 

 

다음으로 가입한 경로에 대해 설문이 나오면 기타나 아무거나 선택하시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앱 사용을 위한 위치 권한이 필요하다는 메세지가 나오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초이쓰캐시에서 내 기기 위치에 액세스 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화면이 나오면 앱 사용 중에만 허용을 눌러줍니다.

 

 

 

초이쓰캐시 하는 방법

초이쓰캐시는 사람들이 올리는 글에다가 하트를 보내고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먼저 추천인을 입력하시면 캐시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추천인 입력 방법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처음 홈 화면에서 아래쪽에 내채널을 눌러주시고 프로필 수정을 눌러줍니다.

 

프로필 수정에 보면 추천인을 등록해 주세요 라는 칸이 있는데 여기를 누르시고 추천인 YD44PNB 를 입력하시고 캐시를 얻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홈으로 돌아오셔서 연필 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글쓰기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는 하루에 10번까지 랜덤 포인트를 얻으실 수있고 다른분들이 하트를 주기 때문에 품앗이?형식으로 하트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내용이나 사진, 유튜브 동영상 URL 등 올리고 싶은 글을 적으시고 등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하트와 댓글알림은 체크를 해놓으셔야지 품앗이? 처럼 하트를 주신분에게 다시 하트를 드릴 수 있기 때문에 체크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런식으로 알림 내용에 대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트는 30분마다 30개씩 무료 충전이 가능합니다. 홈 화면에서 위쪽에 하트 + 표시가 있는데 2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영상보고 무료 충전을 2번 해주시면 됩니다. 하트를 주는 만큼 포인트를 얻는 것이기 때문에 시간 나실 때 마다 하트를 무료로 모아두시면 됩니다.

 

 

또 하트를 적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 옆쪽에 더적립이라고 있는데 그걸 클릭해줍니다.

행운적립은 광고를 보고 캐시를 랜덤으로 적립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그리고 아래 쪽에 설문 적립이라고 있는데 설문적립도 설문하고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설문은 이렇게 간단한 문항으로 되어있고 한번 클릭만해도 1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설문이 생기면 꼭 하시길 바랍니다.

 

모았던 포인트는 쇼핑 탭에서 원하시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품목도 많아서 포인트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많습니다~ 필요한 상품을 사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기프트콘 판매 어플에서 판매를 하셔서 현금화 하셔도 됩니다~

 

마무리

이상 소통을 통해 포인트 버는 초이쓰캐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품앗이를 하시기 위해 하트를 많이 모으셔야되기 때문에 시간 나실 때마다 30분에 한번씩은 광고 클릭을 통해 하트를 얻어 놓으시면 그게 다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하트를 잘 모아두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오늘은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어플인 지니어트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걷기 어플과 같이 사용하시면 되서 설치하시고 포인트 쌓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지니어트 어

minsui1.tistory.com

4월 상장예정인 코인 앱테크 코인고스트 하는 방법

 

4월 상장예정인 코인 앱테크 코인고스트 하는 방법

오늘은 4월 상장에정인 코인 앱테크 코인고스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인고스트는 간단하게 출석을 통해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글쓰기를 통해서 코인을 벌 수 있습니다. ※목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