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4월 상장에정인 코인 앱테크 코인고스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코인고스트는 간단하게 출석을 통해서 코인을 얻을 수 있고 글쓰기를 통해서 코인을 벌 수 있습니다.

 


 

목차

 


 

코인고스트 설치하기

먼저 코인고스트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코인고스트 를 검색하시고 설치를 해줍니다.

 

 

코인고스트 회원가입하기

코인고스트를 실행해주시면 첫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아래쪽에 있는 고스트 아이콘을 눌러줍니다.

 

위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를 눌러줍니다.

 

로그인하기를 눌러주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회원가입을 눌러줍니다.

 

먼저 이용약관에 대해 동의를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다음으로 전화번호를 인증하고 비밀번호를 눌러주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자신의 닉네임을 설정해주시고 추천인 닉네임을 적어주시고 완료를 눌러줍니다. 추천인을 적어주시면 5 고스트 코인을 얻으실 수 있으니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계정 생성이 완료되시면 아래에 코인고스트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코인고스트 코인 얻는 방법

로그인 하실 때는 전화번호와 패스워드를 적어주시고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코인을 얻는 방법으로는 매일 출석체크 룰렛 참여하는 것과 블로고 쓰고 글 작성하기 지식고 글 작성하기 이렇게 3가지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꽝없는 랜덤룰렛을 돌려라 팝업창이 나오는데 이 화면이 출석 룰렛을 돌릴 수 있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참여하기를 눌러줍니다.

 

룰렛 참여하기 화면입니다. 여기서 go를 눌러주시면 5 고스트 코인부터 10 고스트 코인 30 고스트 코인 50 고스트 코인 스타벅스 기프트콘 중에 한개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5 고스트 코인이 많이 나옵니다. 저는 글쓰기는 안하고 룰렛만 해서 이것 만 알려드립니다. 

 

마무리

이상 4월 상장 예정인 고스트코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출석체크만으로 코인을 얻을 수 있으니 차곡차곡 모아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도지코인 모을 수 있는 도모코 하는 방법

 

도지코인 모을 수 있는 도모코 하는 방법

오늘은 도지코인을 모을 수 있는 도모코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도모코는 전에 소개시켜드렸던 리플 모으는 어플인 포모코와 비슷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간단하게 클릭만으

minsui1.tistory.com

 

걸으면서 돈버는 워키(walkey) 하는 방법

 

걸으면서 돈버는 워키(walkey) 하는 방법

오늘은 걸으면서 돈버는 워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키를 통해 포인트를 얻으면 현재 핫빗글로벌, 비트 클러버 거래소에 상장된 위렌스(VS)코인으로 전환 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minsui1.tistory.com

 

리플 코인 무료채굴하는 포모코 어플 사용 방법

 

리플 코인 무료채굴하는 포모코 어플 사용 방법

오늘은 리플 코인을 무료로 채굴할 수 있는 포모코 어플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코인이나 주식이나 많이들 하시는데 돈을 들여서 하기에는 리스크가 있어서 망설이시는 분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