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어제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한식집에서 저녁을 먹었네요~

고속터미널에서 밥은 많이 먹었지만 리뷰로 쓰는건 처음이네요

 

여자친구가 아프다고하여 된장찌게나 콩나물국을 먹어야되는데

 된장찌게가 땡긴다고하여 된당찌게 있는 한식집을 찾다가

먹보사랑비빔 먹사비 이름이 눈에 들어와서

먹으러 들어갔습니다.


먹보사랑비빔


신세계 백화점 쪽에서 지하철을 타러가는곳 쪽에

음식집이 많은데 그중에 한곳입니다.

위치는 중간정도에 있었습니다.


전화번호는 02-532-3030 입니다~

 


이쪽은 저희가 들어온곳 반대편으로도 출구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유동인구가 많아서 양쪽으로 출구가 있는 상가들이 많았습니다.

계산대는 이쪽에 있습니다.^^

 


                           


벽에 붙어있는 메뉴 사진들과 메뉴판

내부는 50명정도 들어갈 수 있는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근처에 계시는 단골분들이 자주오시는거 같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찌게종류와 덮밥, 비빔밥 등등 있네요~ 

저희는 된장찌게와 제육덮밥을 시켰습니다.

한식집에서 고기도 같이 파는거는 처음봤는데

나중에 여자친구가 다 나으면 한번 와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먼저 반찬이 나왔습니다.

콩자반이랑 김, 김치 , 콩나물, 오뎅을 기본 반찬으로 주네요~

 


제육덮밥 입니다.

맛있어보이네요~



된장찌게 입니다.

여자친구가 먹더니 맛있다고 먹어보라고 하네요~

음식은 금방나와서 좋습니다.^^

제육덮밥도 맛있네요~~ 이모님 솜씨가 좋으십니다.

 

여자친구랑 고속터미널에서 만나서 집에가기 때문에 

저녁먹을 일이 많은데

고속터미널 맛집들을 많이 탐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