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벌써 1월도 절반이나 지나갔네요.

새해에 세웠던 목표들은 잘 실천하고 계신지요~

저는 스포츠를 좋아해서 1년에 야구든 배구든 농구든

시간있을때 보러가야지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래서 이번 주말을 이용하여 2018년 처음으로 

 인천 계양체육관으로 남자배구를 보러갔다왔습니다.

작년에는 평일에 자주 갔었는데 이번시즌 처음으로 직관을 갔습니다.^^

1위를 달리고 있는 현대캐피탈과 3위 대한항공 인천 홈 경기였습니다.


인천계양체육관


체육관 입구쪽입니다.

주말경기라 그런지 밖에서 부터 차가 줄서있더라구요

그래서 택시에서 내려서 걸어갔습니다..

차가져왔으면 주차지옥에 빠질뻔 했네요..


계양체육관가는길


조금만 걸어가시면 인천 계양체육관이 보입니다.

2시쯤 다되가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보여서

널널할줄 알았는데.....


입장권 가격


입장권 가격입니다~~~ :)

지정석 매진!!!!

지정석을 하려고 했던건 아닌데 매진이라서 그런가보다 하고

일반석을 구입했죠...

일반석은 비지정석으로 빈자리에 그냥 앉으시면 됩니다.


비지정석티켓


일반석 2장 비지정석 티켓~~

 


게이트마다 위치안내 배너가 있습니다.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응원석 쪽이고 반대로 돌아가시면

어웨이팀과 홈팀 반반 나눠 앉을수 있는곳이 나옵니다.


계양체육관 경기


주말경기를 안다녀봐서 감을 잃은건지

배구 인기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는데

지정석 비지정석 모두 만석이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현대캐피탈쪽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서서 봤습니다...


 


계양체육관에는 매점이 2군데 있습니다~

응원단쪽에 한군데있고 반대편에 한군데 있습니다.

간단하게 드실수 있는 메뉴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남자부 경기는 시원시원한 스파이크가 멋있는거 같아요^^

경기는 원정팀 현대캐피탈의 3:1 승리~

1세트에서 듀스를 반복한 끝에 세트를 잡은게 승리의 원동력이 된거 같습니다.



계양체육관에서는 헌혈하면 헌혈한 달에 무료로 경기를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한답니다.^^

1월에 하긴했는데 이벤트하는걸 입장을 한후에 봤네요..ㅠㅠ

헌혈 하신분들은 꽁짜로 배구 경기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계양체육관 홈경기일정


계양체육관은 여자부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남자부 대한항공 점보스가

같이 경기장을 씁니다~

경기 일정이니 참고하세요~! 



경기가 끝나고 게이트3번 출구쪽에서 선수들이 퇴장하기 때문에

그쪽에서 선수들을 기다리는 팬들의 모습이네요~

사진도 잘찍어주시고 사인도 잘 해주시네요~

역시 문성민 선수 인기가 대단합니다. 남자분들도 사진찍으려고 몸싸움을 벌입니다^^

저는 대한항공 감독님과 사진찍었네요^^

 허허 웃으시면서 농담도 하시고 팬서비스가 좋으신 감독님입니다.

배구시즌은 보통 3월중순까진데 그때까지 시간있을 때마다 많이 가고 싶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