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12입니다.

오랫만에 친구가 연락왔는데 고기사달라고해서 난 지금 부천에 있다고 오라니까

한걸음에 달려왔네요... 거기에다 친구,친구여자친구와 같이 왔네요..ㅋㅋ 

그래서 5명이서 부천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육봉달 333에 갔습니다.

신중동역 먹자 골목쪽만 갔었는데 육봉달 333은 롯데백화점 뒤편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신중동무한삼겹333


이숍한의원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기가 입구입니다.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무한리필 메뉴입니다~

저희는 소고기를 먹고싶다고해서 무한 고기를 시켰네요..

1인분에 16,900원!

등심,우삼겹살,부채살,토시살,대패삼겹,통생삼겹,양념삼겹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한쪽씩 나눠서 삼겹살과 소고기 등심을 시켰습니다~~



반찬들은 드시고 셀프 코너에서 필요하신 만큼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8가지 정도 반찬이 있습니다~



불타는 토요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았습니다.

열심히 삼겹살을 굽고 있네요~


삼겹살


김치와 콩나물 마늘도 같이 올려서 구웠습니다~~



한쪽에서는 소고기를 맛있게 굽고 있습니다~



내부도 넓습니다~~ 주말 밤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았어요~

열심히 고기굽고 있는 친구들 덕분에 편하게 맛있는 고기를 많이 먹었네요~~

양념갈비도 시키고 이것저것 엄청 먹었습니다.




양념 갈비를 먹을때 갑자기 갈비에는 냉면이지~ 이런 말을 하면서

엄청 많이 먹었는데도 비냉과 물냉시켜서 클리어 했네요~~



냉면도 다먹고 쉬고있네요~~



어린이를 위한 의자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먹자골목쪽으로만 가서 이쪽은 처음와봤는데 맛도 좋고 괜찮았습니다~

술을 많이 먹어서 요금이 많이 나오긴 했네요...ㅠㅠ


부천 신중동 먹자골목 고기집 맛집 연탄구이

부천 신중동역 근처 양대창 맛집 달리!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