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제주도 태교여행 중 연돈 방문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2박 3일로 제주도에 태교여행을 갔는데 첫째날에 오후에 출발하는 비행기라서 제주도에 도착해서 바로 서귀포 숙소로 갔습니다. 그래서 첫날에는 그냥 치킨 시켜서 축구를 보면서 놀았고 둘째날에는 스냅사진이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와이프가 제주도에 방문했으니 연돈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아침 일찍가서 웨이팅을 하고 점심쯤에 치즈카츠를 먹느냐 아니면 그냥 천천히 10시쯤 가서 스냅촬영 끝나고 4~5시쯤 가서 돈까스를 먹느냐 생각하다가 그냥 두번째 플랜으로 계획하였습니다. 

 

태교여행 스토리 구경하기 >

 


 

목차

 


 

연돈

연돈

연돈은 더본호텔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금요일에 도착했을때 4~5시 쯤 먹고 갈수 있을지 해서 전화해봤는데 오전 10~11시면 그날 판매할 돈까스가 모두 매진된다고 하더라구요. 영업시간은 12시부터인데 10시부터 웨이팅을 할 수 있고 그 번호가 되면 와서 먹는 그런 시스템이었습니다. 오전 10시쯤 맞춰서 갔는데 주차장에 차들이 꽉차있어서 밖에서 서있다가 예약하고 나가는차들이 나가고서야 주차를 할 수 있었습니다. 차들은 많이 나가고 사람들만 줄서있는 모습입니다. 10시 20분쯤인가 상황인데 여기서 20분 정도 더 기다렸던거 같습니다. 순번은 174번을 받았습니다.

연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
전화번호 : 0507-1386-7060
영업시간 : 12:00 ~ 21:00 / 19시 15분 라스트오더

 

다이소 서귀포중문점

네비게이션에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0을 치면 후문쪽으로 안내해줘서 다이소 서귀포중문점으로 검색하시고 오른쪽으로 조금 가보시면 연돈 주차장 입구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캐치테이블

연돈 웨이팅

줄을 서서 웨이팅을 하시면 이렇게 안내 카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174번이고 입장 안내 문자 접수시 5분이내 방문을 해야되고 미 입장하면 대기 순서가 자동으로 취소된다고 합니다!

 

연돈이용안내

캐치테이블에서 웨이팅을 신청하실 수 있고 돈까스가 다 팔리면 매진이라고 나오고 웨이팅을 신청할 수 없습니다.

 

연돈웨이팅

캐치테이블 앞에는 입장 예상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대략적인 시간이니 참고하시면 되는데 거의 비슷한거 같더라구요. 저도 174번이라서 16시 이후에 입장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약 16시 50분쯤에 입장했습니다.

 

방문예정

자기 번호가 다가오면 캐치테이블에서 알림톡이 옵니다. 연돈에 방문예정인지 알림이 오고 방문 가능 여부 입력하기를 눌러서 방문예정이라고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근처순서

순서가 다가오면 매장 근처로 와서 순서를 기다리라는 알림도 옵니다.

 

자기 순서가 되면 연돈에 입장하라고 알림이 옵니다. 3분이내로 입장을 안하면 취소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을 하시면 웨이팅 성공을 축하한다는 마지막 알림이 옵니다.ㅎㅎ

 

결제

연돈 주문은 테이블에 앉아서 주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희는 등심까스와 안심까스, 사이다를 시켰습니다. 연돈을 셀프 서비스라서 키오스크 화면에 주문이 완료됬다고 메뉴를 가져가라고 나오면 셀프로 가져오시고 다 드신후에도 퇴식구로 가져다 주시면 됩니다.

 

연돈 내부 입니다. 전에 있던 곳보다 주차장도 넓어지고 매장 내부도 넓어졌다고 하네요~

 

안심까스 모습입니다. 기본 깍두기랑 장국, 단무지 등 과 밥이랑 돈까스랑 같이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바삭바삭하고 고기도 부드럽게 잘 먹었는데 와이프는 별로였다고 하네요~

 

연돈볼카츠

연돈볼카츠

연돈 옆에는 연돈볼카츠라고 볼카츠도 팔고 있었습니다.

따로 대기는 안해도 되고 그냥 바로바로 구매가 가능하더라구요~ 저희도 치크볼카츠랑 수제볼카츠를 포장해갔습니다.

 

연돈볼카츠가격

연돈볼카츠 가격입니다. 연돈에 방문한김에 볼카츠도 구매해봤습니다.

 

마무리

이상 연돈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와이프는 줄서서 먹을만큼 맛있는거는 아니라고 다시는 안올거라고 하는데 저는 괜찮았습니다..ㅎㅎ 원래 연돈 방문하시는 분들이 치즈카츠를 먹으려고 아침 일찍 웨이팅 한다고 하시는데 다음에는 치즈카츠에 도전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제주여행 준비물 비짓제주에서 여행지도 준비하기

오늘은 제주여행을 위해 비짓제주에서 여행지도 준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짓제주에서는 여행지도 뿐만 아니라 여행코스 및 음식집 등 제주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제공해

minsui1.tistory.com

 

 

2024년 만 나이 한눈에 알아보기

오늘은 2024년 만나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에서는 한국식 나이와 만 나이 이런식으로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2023년 6월 28일부터 만 나이로 통합하는 법이 시행되었습니다. 우리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