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배스킨라빈스와 배달의 민족의 콜라보 제품인 사각사각팩 배달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요즘 SNS 에 많이 나와서 한번 시켜먹어봤습니다. 사각사각팩이라고 해서 특별한 것은 없고 원래 배스킨라빈스 포장 용기가 둥근 원형으로 되있는데 사각사각팩은 사각형으로 담을 수 있도록 나왔습니다. 

 

 


 

목차

 


 

배스킨라빈스 염창점

배달의 민족

배스킨라빈스 사각사각팩은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주문을 하셔야만 드실 수 있습니다. 먼저 배달의 민족으로 접속해서 근처 배스킨라빈스 매장을 찾아봤습니다.

저는 배스킨라빈스 염창점을 선택했습니다.

 

핸드팩

핸드팩에 보시면 인기인 파인트와 쿼터 사이에 스페셜메뉴 사각사각팩이 있습니다. 가격과 사이즈도 파인트와 쿼터 사이에 형성되서 14,000원입니다. 사각사각팩은 4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파인트 먹기에는 부족하고 쿼터 먹기에는 많은 경우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사각팩

배달최소주문금액은 17,000원 이고 사각사각팩은 14,000원이기 때문에 다른 메뉴도 같이 시키셔야 합니다.

 

두번째맛선택

맛은 맛선택 메뉴 1과 2에서 2가지씩 선택하시면 되고 밑에 추가 맛 선택이 있는데 만약에 위에서 고른 맛이 다 떨어진 경우 대체로 선택하는 것입니다. 

 

 

맛선택

맛을 4가지 선택해줍니다.

 

 

대체맛선택

여기서 대체 맛 3가지를 추가로 선택해줍니다.

 

장바구니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피스타치오 아몬드, 31 요거트를 선택했고 대체 맛으로 사랑에 빠진 딸기, 레인보우 샤베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17,000원 이상을 맞추기 위해 소금우유 아이스 모찌를 한개 추가로 선택했습니다.

 

 

배달완료

배스킨라빈스 사각사각팩

도착한 배스킨라빈스 사각사각팩 모습입니다. 옆에 초콜릿은 염창점에서 서비스로 보내줬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배달의 민족

옆면에 적혀있는 모습입니다.

 

 

사각사각팩 용량

용량은 539g과 466g 이라고 써있는데 뭐가 맞는건지는 모르겠네요..

 

사각사각팩

뚜껑에 닫혀있는 사각사각팩 모습입니다.

 

 

배스킨라빈스 사각사각팩

4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이 잘 담겨져 있는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배스킨라빈스 먹으니까 맛있네요 ㅎㅎ 파인트와 쿼터 사이에 용량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배달시켜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배스킨라빈스 사각사각팩 배달 후기에 대해 남깁니다. 배달만 되기 때문에 약간 가격이 부담될 수도 있지만 여러명이서 같이 먹기에는 좋아서 한번 시켜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2024년 정월대보름 날짜 및 먹는 음식 알아보기

오늘은 2024년 정월대보름 날짜 및 먹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벌써 2월이 지나가고 설 명절도 지났는데요~ 설날이 지나면 이제 정월대보름이 다가옵니다. 정월대보름에 대해서 알아보고

minsui1.tistory.com

 

 

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신청 방법 연매출 3000만원 이하 신청가능

오늘은 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전기요금을 지원해주는 제도인 소상공인 전기요금 지원 정책은 2월 21일 부터 신청을 시작했습니다. 약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