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브이로그 카메라 캐논 파워샷 v10 정품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품등록을 하셔야 무상수리, 픽업 서비스, 대여장비 제공, 이벤트 참여, 소모품 및 드라이버 다운로드 등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캐논 파워샷 v10 사시는 경우 꼭 정품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캐논

캐논 사이트

먼저 캐논 정품등록을 하기 위해서 캐논 사이트로 접속하셔야 합니다. 검색창에 캐논을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로 접속하시거나 아래 버튼을 통해 바로 접속해줍니다.

 

캐논 사이트 바로가기 >

 

정품등록현황

캐논 파워샷 v10 정품등록 방법

캐논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 오른쪽 상단에 정품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검정색 정품등록 버튼을 눌러줍니다.

 

정품등록하기

캐논에서는 카메라, 렌즈 제품군과 프린터, 복합기 제품군이 나눠져 있는데 카메라, 렌즈 제품군 위에 정품등록하기를 눌러줍니다.

 

정품등록신청

그리고 제품을 샀을 때 설명서에 있는 제품 인증키를 적어줍니다.

 

 

인증

인증서를 등록하시고 모델을 확인하시고 구입일자 및 구매처 등을 작성해주시고 정품등록신청을 해줍니다.

 

 

정품인증알림

인증키를 적어주시면 정품 제품 인증서 확인되었다는 창이 나오고 여기서 확인을 눌러줍니다.

 

정품완료

정품등록이 완료됬다는 안내 페이지가 나오는데 이렇게 되면 정품등록이 완료된 것입니다.

 

 

 

마무리

이상 브이로그 카메라 캐논 파워샷 v10 정품등록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기 때문에 캐논 카메라 등 사시는 경우 정품등록을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오아 플렌티 스팀 가열식 가습기 3L 세척 방법 알아보기

오늘은 오아 플렌티 스팀 가열식 가습기 3L 세척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면 가습기가 있어야되고 집이 건조해서 오아 플랜티 스팀 가열식 가습기를 샀는데 사용 후기와 세척

minsui1.tistory.com

 

 

신용카드사별 결제일 확인하기 14일?15일?

오늘은 신용카드사별 결제일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신용카드도 잘 쓰면 여러가지 혜택도 많고 실적 관리를 하시면 신용도 점수도 오르기 때문에 잘 사용하셔야 합니다. 보통 결제일을 월급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