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운전하고 돈 버는 앱테크 그리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도 소개해드렸던 운전하고 돈 버는 앱테크 종류랑 똑같아서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만보 걷기 앱테크 처럼 동일하게 추가로 하시면 되기 때문에 운전 앱테크 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설치하셔서 코인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그리버 코인은 MEXC 거래소에 상장되어있기 때문에 채굴하셔서 코인으로 스왑하시면 수익화가 가능합니다.

 

 


 

목차

 


 

그리버 다운로드

그리버 다운로드

먼저 그리버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그리버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해줍니다.

 

그리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

 

 

 

그리버 회원가입

그리버 회원가입

그리버를 다운로드 하시고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이메일로 가입을 하실수도 있고 구글이나 카카오톡으로 간편가입을 하실수도 있습니다. 저는 구글을 통해 가입했습니다.

 

구글가입

구글 아이디를 선택하시면 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닉네임과 생년월일,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고 가입하기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코인으로 스왑하실 수 있는 나뭇잎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초대 코드를 넣어주시길 바랍니다!

초대 코드 : T4OXJzvaj7

 

그리버 홈화면

그리버 하는 방법

그리버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40KM 까지 주행을 하시고 광고를 보시면 나뭇잎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면 광고를 보시고 5 나뭇잎을 버실 수 있습니다. 

 

그리버 주행하기

 

주행버튼을 누르기 위해서는 아래 버튼 중에 두번째 있는 아이콘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 여기서 주행 시작할 때 스타트를 누르고 종료하실 때 스탑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켓으로 가보시면 다른 nft들도 구입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한달에 가장 많이 채굴하고 있는 NFT 홀더는 500만원 가량 수익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모았던 나뭇잎은 처음 홈 화면에서 지갑 버튼을 통해 들어가시면 그리버 코인 GVL 로 스왑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시 수수료는 1.5% 수수료 GVL 을 차감 후 지급되며 하루에 1,000 나뭇잎 ~ 25,000 나뭇잎 까지 교환 가능합니다. 

나뭇잎 -> GVL / GVL -> 나뭇잎으로 스왑이 가능하며 GVL -> 나뭇잎으로 스왑시에는 2GVL 까지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상 운전하며 돈 버는 앱테크 그리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존에 운전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로 설치하셔서 조금이라도 추가 수익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차량 타면 코인 버는 AMO D2E 하는 방법

오늘은 차량 타고 코인 버는 AMO D2E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MO D2E 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초기에 혜택 좋을때 많이 모으시길 바랍니다. 이거랑 비슷한 것이 메타드라이브, BOOOST

minsui1.tistory.com

 

 

출퇴근하면서 md코인 얻는 메타드라이브 시작하세요!

오늘은 출퇴근하면 md코인을 얻을 수 있는 메타드라이브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메타드라이브는 22년 2월 14일에 출시한 어플입니다. 아직까지 초기 앱테크 어플인 만큼 지금 시작해서 코인

minsui1.tistory.com

 

 

 

2024 fomc 일정 확인하고 미국 기준금리 확인하기

오늘은 2024 fomc 일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fomc 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로 미국 연방준비제도에서 이 회의를 통해 미국의 기준금리를 결정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연방준비제도는 줄여서 연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