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드디어 야구시즌이 개막하고

처음 직관을 다녀왔습니다!!

상대는 작년 우승팀 기아타이거즈!!!

주말경기인데다가 팬이 많기로 유명한 두팀이라서

외야 밖에 자리가 없었네요....

 


매표소 입니다~~

매표소에서 예매한 티켓을 바꿨습니다~

옆으로 가면 무인으로 티켓 교환도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있었는지는 모르겠는데 매표소 옆에 U+프로야구 체험존이 

있었습니다~ 체험만 해도 상품을 줘서 바로 참여하고

KFC 5000원 상품권을 받았습니다^^




외야석은 2번째로 가보네요~~

외야도 겨우 예매했는데 이날 매진이였다고 하더군요!!

역시 엘롯기 동맹...ㅋㅋㅋ



야구장 주변에는 먹거리들이 많죠~~



저희는 상품권을 이용해서 KFC 에서 순살팩을 샀습니다~



1루 외야 출입구 입니다~~

처음에 3루로 잘못들어갔다가 손에 도장찍고 나와서

1루쪽으로 들어갔습니다.



야구장 좌석배치표 입니다~~

잘 확인하시고 들어가세요~~~



팬들이 꽉꽉 찼습니다~~

역시 프로야구의 인기가 대단하네요~




기아가 선취점을 냈지만 LG가 바로 역전하면서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답니다^^



5회가 끝나고 클리닝 타임입니다.

라이벌전 답게 1점차 명승부가 진행됬습니다!



김지용 선수가 2이닝을 잘 막아내면서 승리를

눈앞에둔 LG트윈스!!!


이날 경기는 LG트윈스가 기아타이거즈를 6:4로 이겼습니다~~

승리의 폭죽이 터지네요~~~~

올해 직관 1승 0패~~

현재는 하위권에 있지만 쭉쭉 치고나가길 ~~~~

프로야구 LG트윈스 경기 예매하는 방법 및 입장권 가격

야구 좋아하시는분들 비더레전드 아시나요!!??? 50콤보하면 무려5000만원이!!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