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돈모으기 힘든데

카카오뱅크에서 26주 적금 챌린지 이벤트를 하네요~

많이 알려져 있는 52주 적금의 기간이 반으로 해서

기간은 6개월 정도 되네요

한주한주 금액을 일정단위로 금액을 늘려가면서 저축하는 방법입니다.



카카오뱅크 플러스 친구가 되있으면 이렇게 참여할 수 있게 카카오톡으로 날라옵니다.



기간은 6월26일 화요일부터 7월20일 금요일 까지입니다~

아직 여유가 있긴합니다~



금액이 많지 않아서 부담없이 용돈 마련한다는 식으로

저축하면 될거 같습니다!



카카오뱅크 26주 적금을 가입하고 적금완료시 추첨을 통해

인형도 주고 SNS로 공유하면 베스킨라빈스도 주네요~~



시작방법은 카카오뱅크로 온 카카오톡으로 시작을 해도되고

아니면 카카오뱅크로 들어가시면 배너를 통해 시작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확인을 하시고 개설 하실수 있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시고 시작~~



도전금액은 1000원부터 3000원까지있습니다.

저는 부담없이 1000원을 선택했네요



만기시 금액도 나오고 예상 이자도 나오네요~



적금개설 완료~~

2019년 1월까지 열심히 내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