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저는 프로야구를 좋아하는데요 LG트윈스팬입니다^^

작년도에 팀방어율,선발투수방어율은 1위였는데

가을야구를 못갔네요.. 올해는 감독님도 새로오고

새롭게 영입한 얼굴들도 있으니 기대가 되네요^^

어느덧 2018년도 야구개막시즌이 다가오네요

그래서 오늘은 KBO프로야구 개막전 일정 및 정규시즌 일정을 알아보려합니다.


kbo개막전일정 및 정규시즌일정

잠실야구장 직관 갔을때 찍은사진 이네요^^


먼저 정규시즌 개막전은 3월 24일(토)에 경기를 합니다.

참고로 개막전은 2016년도 팀 순위 상위 5개팀의 홈 구장에서

열리게 되는데 잠실(삼성vs두산) / 문학(롯데vsSK) / 광주(KTvs기아)

고척(한화vs넥센) / 마산(LGvsNC) 

이렇게 5군데 경기장에서 개막을 하게됩니다.

2018년도 총 경기수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144경기가 열립니다.^^



3월 경기 일정 입니다. 

LG 경기일정만 노란색으로 표시해봤습니다.



4월 경기일정입니다.



5월달 경기일정입니다.

5월은 역시 어린이날 빅매치가 있습니다.^^

LG vs 두산 작년에도 갔는데 올해도 갈수있을지 모르겠네요~



6월 경기일정입니다.

중반부에 접어드는 달이죠~

올해도 순위싸움이 한창일거 같습니다.



7월 경기일정입니다.

7월달은 올스타전이 있는 달이죠~

아직 장소는 미정입니다.

 



8월 경기일정입니다.

8월달에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참가로

 KBO 리그는 8월16일 부터 9월3까지 중단됩니다.



9월 경기일정입니다.

이때쯤 되면 가을야구가는 팀 관중들은 어깨가

들썩이겠죠~

올해는 LG가 꼭 가을야구를 넘어 우승을 했으면 좋겠네요

열심히 직관가서 응원해야죠~~

이상 2018년 KBO프로야구 경기일정 안내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