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차량 타고 코인 버는 AMO D2E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MO D2E 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초기에 혜택 좋을때 많이 모으시길 바랍니다. 이거랑 비슷한 것이 메타드라이브, BOOOST 등 어플들이 있긴 합니다. 그런 어플들이랑 비슷하기 때문에 쉽게 하실 수 있을거에요.

 

 


 

목차

 


 

AMO D2E 다운로드

AMO D2E 다운로드

AMO D2E 를 하시기 위해서 먼저 다운로드를 받아주셔야 합니다. AMO D2E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둘다 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

 

앱스토어 다운로드 >

 

회원가입

AMO D2E 회원가입

AMO D2E 설치를 하시고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지금 가입하세요를 눌러줍니다.

 

AMO D2E 회원가입

사용자명과 이메일, 전화번호, 생년월일, 비밀번호를 적어주시고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를 해주시고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이메일인증

가입하기를 눌러주시면 이메일 전송이 완료되었다고 알림이 나오는데 이메일로 가셔서 확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메일확인

이메일로 가보시면 AMO D2E 에서 온 이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링크를 누르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회원가입완료

인증을 완료하시면 회원가입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AMO D2E 완료

AMO D2E 하는 방법

로그인을 하시면 처음 나오는 화면입니다. AMO D2E 하는 방법은 간단한데 차를 이용하실 때 주행시작 버튼만 누르시면 되고 목적지에 도착하시면 주행 종료만 눌러주시면 100KM 당 100코인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주행종료

주행종료 버튼을 눌러보겠습니다.

 

저는 이동을 안해서 0KM 주행하고 0 AMO 코인을 받았다고 나옵니다. 

 

지갑생성

코인을 받기 위해서 지갑을 생성하셔야 되는데 가운데 지갑 표시를 눌러서 생성해주시면 됩니다. 코인은 10000개 이상부터 출금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빗썸 상장 운전하고 코인 버는 AMO D2E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운전하시는 경우 꼭 하시고 대중교통 이용할 때도 적용되니 해보시길 바랍니다. 현재 빗썸에서 AMO 코인은 1원정도에 시세가 형성되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만보기 앱테크 한달 얼마 벌까?

오늘은 만보기 앱테크로 한달에 얼마버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만보기 어플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나오는 어플 중에 괜찮은게 있으시면 계속 추가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걷는 것은

minsui1.tistory.com

 

 

삼성카드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 알아보기 1분이면 충분 - 정보에 관하여

오늘은 삼성카드 결제일별 카드 이용기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결제일을 잘 활용하시면 납부 기간을 늦추실 수 있기 때문에 그 기간동안 돈을 활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삼성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