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만보기 앱테크로 한달에 얼마버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만보기 어플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나오는 어플 중에 괜찮은게 있으시면 계속 추가해서 하시는게 좋습니다. 어차피 걷는 것은 똑같기 때문에 수익만 추가로 얻을 수 있어서 이상한 어플아니면 추가로 설치하셔서 수익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만보기 앱테크

만보기 앱테크 종류

제가 하고 있는 만보기 앱테크 입니다. 이중에서는 잘 안하는 거도 있어서 밑에서 소개시켜드리는 것 위주로 확인해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걷기 어플

실제로 돈이 벌리는거는 10가지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지니어트

지니어트

첫번째 만보기 어플은 지니어트 입니다.

지니어트는 하루에 기본적으로 100포인트씩 얻을 수 있습니다.

총 100포인트 씩 30일이면 3,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데 1포인트가 현금 1원은 아니고 5,000원짜리 씨유 상품권을 7,000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어서 현금 포인트 비율은 1:1.4 정도 됩니다.

그래서 70일 정도 꾸준히 하셨을 때 5,000원을 버실 수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걸으면서 건강과 돈도 얻는 지니어트 사용 방법

오늘은 걸으면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는 어플인 지니어트 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러가지 걷기 어플과 같이 사용하시면 되서 설치하시고 포인트 쌓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지니어트 어

minsui1.tistory.com

 

 

체리월드

체리월드

두번째 만보기 어플은 체리월드 입니다.

체리월드도 지니어트랑 똑같이 하루에 1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총 30일 하시면 3,0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 체리월드도 1포인트당 현금 1원은 아니고 1:1.4 비율입니다.

cu상품권 10,000원으로 바꾸시려면 140일을 꾸준히 모으셔야되서 약 5달정도에 10,000원을 버신다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물론 스타벅스나 다른 기프티콘으로 교환도 가능합니다.

 

 

걷기 하고 기부도 하는 앱테크 체리월드

오늘은 걷기도 하고 기부도 하는 앱테크인 체리월드에 대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ㅊ ※목차 체리월드 가입 및 다운로드 체리월드 이용방법 체리월드 쿠폰 체리월드 가입 및 다운로드 체리월드

minsui1.tistory.com

 

 

워크마이닝

워크마이닝

세번째 만보기 어플은 워크마이닝 입니다.

워크마이닝도 기본적으로 하루 1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및 돌림판, 럭키슬롯, 행운뽑기 등으로 추가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워크마이닝은 코인으로 교환하실수도 있고 스타벅스 등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3,400코인만 있으면 교환하실 수 있어서 34일만 하시면 4,500원짜리 아메리카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구글 피트니스 기반 걷기 앱테크 워크마이닝 하는 방법

오늘은 걷기 앱테크 워크마이닝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워크마이닝은 다른 걷기 어플과 마찬가지로 걸으면서 코인을 채굴 할 수 있는 걷기 어플입니다. 현재 코인은 비상장이며 모

minsui1.tistory.com

 

캐시파이

캐시파이

네번째 만보기 어플은 캐시파이 입니다.

캐시파이는 만보를 걸으신 후 광고 보기로 하루에 1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미션을 통해 포인트를 더 얻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파이는 모은 포인트로 srt 가상자산으로 전환하실 수 있고 포인트로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10,000원짜리 상품권이 15,000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어서 교환 비율은 1:1.5 정도 됩니다. 총 5달 하시면 10,000원 상품권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2의 KM플레이어? 체리콕? 걷기, 미션 등 앱테크 캐시파이

오늘은 KM플레이어, 체리콕 등과 같은 걷기와 미션 등 어플 하나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캐시파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션을 하는 것은 KM플레이어와 체리콕 등과 같고 또한 걷기를

minsui1.tistory.com

 

모니모

모니모

다섯번째 만보기 어플은 모니모 입니다.

모니모는 출석체크와 기상미션, 만보기, 앱테크 등을 통해 젤리를 얻으실 수 있는데 젤리를 교환하시면 랜덤으로 돈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모으신 돈은 바로 출금하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저는 11월에 총 3,879원을 모았습니다.

 

 

모니모 - 모니모

 

www.monimo.com

 

 

슈퍼워크

슈퍼워크

여섯번째 만보기 어플은 슈퍼워크 입니다.

슈퍼워크도 만보 걷기를 통해 1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고 추가로 광고보기를 하면 5포인트 등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한달에 3,000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는데 CU상품권 5,000원권이 7000포인트라서 비율은 1:1.4 정도 됩니다. 

 

 

슈퍼워크 친구 초대

슈퍼워크 친구 초대 시 포인트가 쌓인다!?

superwalklink.page.link

 

포인트몬스터

포인트몬스터

일곱번째 만보기 어플은 포인트몬스터입니다.

포인트몬스터는 랜덤 출석체크와 만보기 걷기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 만보기는 30포인트 랜덤 출석은 10포인트에서 최대 10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근데 보통 10포인트가 나오더라구요..

한달 하면 최소 1,200포인트 정도 얻으실 수 있고 네이버 포인트 3,000원짜리를 3,600포인트로 교환하실 수 있어서 비율은 1:1.3 정도 됩니다.

 

 

걷기만 해도 한달 1500원? 추가 미션으로 돈버는 포인트몬스터

오늘은 걷기만 해도 한달 1500원 + 미션으로 추가로 돈 벌 수 있는 포인트몬스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매디패스, 지니어트 등 걷기 앱테크 하시는 분들이라면 추가적으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minsui1.tistory.com

 

 

런투게더

런투게더

여덟번째 만보기 어플은 런투게더 입니다.

런투게더는 하루에 6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4500원짜리 아메리카노가 5400포인트이므로 비율은 1:1.2 정도 됩니다. 3달 정도 하시면 4,500원짜리 아메리카노를 얻으실 수 있어서 1달로 치면 1,500원 정도 버실 수 있습니다.

 

 

걷기 앱테크 런투게더로 추가 수익 얻으세요!

오늘은 걷기 앱테크 런투게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걷기 앱테크는 새로 나올 때 마다 추가 하시면 수익을 얻으실 수 있기 때문에 기존에 걷기 앱테크 하시는 분들은 런투게더 설치하셔서 추

minsui1.tistory.com

 

 

비트워크

비트워크

아홉번째 만보기 어플은 비트워크 입니다.

 

 

Bit Walk - 부자되는 만보기

 

gotthebit.herokuapp.com

비트워크는 현금 포인트 비율이 1:1이고 포인트를 투자하실수도 있습니다. 보통 만보를 걸어서 얻는 포인트가 랜덤이라서 몇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보통 50~1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투자를 안하시고 포인트를 모으신다면 1달에 1,500원에서 ~ 3,000원 정도 버실 수 있습니다.

 

 

부자되는 만보기 앱테크 비트워크 사용방법

오늘은 부자되는 만보기 앱테크인 비트워크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만보기 앱테크는 포인트를 모아서 기프티콘으로 출금하거나 코인을 출금하거나 하는데 비트워크는 모은 포

minsui1.tistory.com

 

 

비트버니

비트버니

마지막 만보기 어플은 비트버니 입니다.

비트머니도 만보기와 출석체크로 하루에 100포인트 이상 얻으실 수 있고 광고가 없어서 좋습니다.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에 14,275원이라서 비율이 약 1:1:4 정도 됩니다. 한달에 3,000포인트씩 5달 모으면 1만원을 얻을수 있기 때문에 한달로 치면 2,000원정도 버는 셈입니다.

 

 

비트코인 얻는 만보기 앱테크 비트버니 하는 방법

오늘은 비트코인 얻을 수 있는 만보기 앱테크인 비트버니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초기 만보기 어플이라서 아직 광고도 없고 좋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이 많이 생기면 광고 등 생길수

minsui1.tistory.com

 

 

마무리

이상 만보기 앱테크 한달 수익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보통 만보기 어플 한달 수익이 1,000원에서 3,000원 정도 되는 편입니다. 10개 만보기 어플을 한다고 하면 10,000원 ~ 30,000원을 버실 수 있기 때문에 만보기 어플은 꾸준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기대출과다자를 위한 햇살론15, 새희망홀씨, 사잇돌2 대출 신청 방법

오늘은 기대출과다자를 위한 햇살론15, 새희망홀씨, 사잇돌2 대출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에 대출이 많은 경우 추가로 대출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불법 업체를 찾

wookikiki.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