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KM플레이어, 체리콕 등과 같은 걷기와 미션 등 어플 하나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캐시파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션을 하는 것은 KM플레이어와 체리콕 등과 같고 또한 걷기를 통해 포인트도 얻을 수 있어서 캐시파이 앱 하나를 통해 여러가지 앱테크를 할 수 있습니다~  캐시파이를 통해 모은 포인트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하시거나 SRT 코인으로 교환하실수도 있습니다~!

 


 

목차

 

 


 

캐시파이 다운로드

먼저 캐시파이를 다운로드 받아주셔야 합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캐시파이를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 받아줍니다.

 

캐시파이 다운로드

 

Cash.fi_e9qJY67T님이 초대하셨어요!

초대할 때마다 5,000만원 추첨의 혜택. 매장 미션형 만보기 앱테크, 캐시파이 추천인 코드: jKK_vDCwX

cashfiprod.page.link

 

캐시파이 회원가입하기

캐시파이를 다운로드 하신 후 실행해줍니다. 그리고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다른 앱들 가입하는 것과 비슷하니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캐시파이 가입하는 것은 네이버, 페이스북, 이메일 3가지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는데 저는 네이버로 하였습니다~

 

네이버로 로그인 하신 후 모두 동의에 체크하신다음에 확인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추천인을 입력하는 곳이 나오는데 링크를 통해 다운받으신 분들은 자동으로 추천인이 적혀있으실거에요

혹시 안적혀있으신 분은 jKK_vDCwX 를 입력하시고 1,500포인트를 받으시고 캐시파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에 가입하실때만 입력하실 수 있기 때문에 잊어먹지 마시고 입력하셔셔 1,500포인트 꼭 받으세요.

 

다음으로 약관 모두 동의를 누르시고 시작하기를 눌러줍니다. 마케팅 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도 체크가 되야지 포인트가 지급되니 모든 약관 동의를 눌러서 가입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휴대폰 번호 인증하기를 통해 번호 인증을 해줍니다.

 

휴대폰 인증까지 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캐시파이 둘러보기를 누르시면 홈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캐시파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

처음 캐시파이로 접속될 때 권한에 대해 허용하셔야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을 눌러줍니다.

 

위치 허용 팝업이 나오면 항상 허용을 눌러줍니다.

 

캐시파이 처음 화면 입니다. 

캐시파이 포인트 모으는 방법은 5가지가 있습니다.

1번 걷기

2번 방문미션

3번 설문하기

4번 미션수행하기

5번 룰렛돌리기, 뽑기

 

걷기는 처음 화면에서 캐시스텝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에 만보를 걸으시면 최대 100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캐시스텝 옆에 화살표를 누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허용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만보를 걸으면 광고보고 포인트 얻기 버튼이 생기는데 누르셔서 포인트를 적립하시면 됩니다.

 

방문미션은 홈 화면에서 보신 것 처럼 근처매장이 있는데 시작하기를 하시고 근처 매장에 방문하시면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홈 화면에서 아래로 조금 내려보시면 포인트 적립하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미션과 설문조사 , 룰렛, 뽑기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 옆에 포인트 사용을 통해서는 모았던 포인트를 SRT 코인으로 전환하거나 상품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충전소 바로가기에서는 미션을 진행하실 수 있고 밑에 설문조사 하러가기를 통해서는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다른 앱에 있는 미션들과 중복되실수도 있기 때문에 보고 안하신 것들을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설문조사로 들어가시면 얻을 수 있는 포인트과 설문조사시 대략 걸리는 시간이 적혀있는데 확인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상단에 포인트 옆 메뉴를 보시면 룰렛과 뽑기가 있습니다.

룰렛은 스타트를 눌러서 포인트를 얻으시면 되는데 3번 ? 정도 무료로 돌리고 다음에 돌릴때는 광고를 보시고 룰렛을 돌리실 수 있습니다. 횟수는 무제한이라서 하루종일 룰렛을 돌리실수도 있습니다.

 

뽑기는 포인트를 이용해서 뽑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진행하지는 않았습니다. 포인트 내고 더 많은 포인트를 받으실 수도 있지만 나중에 포인트 많이 모아서 해봐야겠습니다.

 

포인트 사용하기에서는 SRT로 전환, 출금 할 수 있는 메뉴와 아래에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코인으로 출금할지 상품으로 교환할 기프트콘을 구매할지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마무리

이상 멀티 앱테크를 진행하실 수 있는 캐시파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축구에서도 멀티플레이어가 중요한 것 처럼 앱테크를 하실 때도 한개 앱으로 여러가지 앱테크를 진행하면 좋은거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 MBL , KMPlayer로 채굴 방법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 MBL , KMPlayer로 채굴 방법

오늘은 업비트에 상장되있는 무비블록코인인 MBL 코인을 채굴할 수 있는 어플인 KMPlayer 사용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MPlayer 는 동영상 재생플랫폼으로 동영상이나 음악을 재생하는 어플

minsui1.tistory.com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