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부자되는 만보기 앱테크인 비트워크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존 만보기 앱테크는 포인트를 모아서 기프티콘으로 출금하거나 코인을 출금하거나 하는데 비트워크는 모은 포인트를 투자하여 시간이 지나면 추가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만보기 앱테크 입니다. 기존에 만보기 앱테크는 하고 계신분들이 많을테니 비트워크도 추가로 하셔서 추가 수익 얻으시길 바랍니다!

 

 


 

목차

 


 

비트워크

비트워크 설치하기

먼저 비트워크 어플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워크를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플레이스토어로 가시기 귀찮으신 분은 아래 버튼을 누르셔서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비트워크 다운로드 바로가기 >

 

시간은 금이기 때문에 위 버튼을 누르셔서 바로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비트워크

비트워크 회원가입

비트워크 어플을 설치하신 후 실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그냥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실수도 있고 구글 계정을 이용해서 가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간편하게 구글로 회원가입을 해보겠습니다.

구글 로그인을 눌러줍니다.

 

이용약관동의

가입하시려는 계정을 누르시면 이용약관동의에 설명이 나오는데 모두 동의합니다를 누르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전화번호 인증

다음은 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완료해줍니다.

 

회원가입

다음으로 이름과 성별 ,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만 적어주시면 간단하게 비트워크 가입이 완료됩니다.

 

 

 

권한인증

비트워크 사용방법

가입이 완료되면 비트워크 어플이 열립니다. 처음에는 앱의 모든 기능을 위해 권한 허용이 필요하다는 팝업 메세지가 나오는데 확인, 허용을 눌러줍니다.

 

허용

신체 활동 정보에 대해 엑세스 허용하겠냐고 나오는데 허용을 눌러줍니다. 

 

 

비트워크사용

비트워크 처음화면입니다. 비트워크는 다른 만보기 어플 처럼 만보 걷기만 하시면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최소 1,000걸음부터 최대 10,000걸음 까지 걸으시면 밑에 10비트 받기 버튼이 활성화되는데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랜덤비트받기

처음화면에서 조금 내려보시면 랜덤 비트받기가 있는데 위에 걸음과 달리 해당걸음수에 도달하시면 추가로 랜덤으로 비트 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1석 2조로 만보 걷고 추가로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비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다른 어플에도 있는 것 처럼 미션 및 클릭, 쇼핑, 간편참여를 통해 비트를 얻으실 수 있는데 저는 만보기를 주로 하고 미션은 잘안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여유시간이 많으시면 위 미션에 참여하셔서 추가 비트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로켓투자

비트워크의 장점으로 모은 비트를 투자하실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 100비트를 모을 때 마다 투자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 메뉴 중에 로켓투자를 누르시고 받은 비트로 투자하기를 누르시면 비트로 투자가 가능합니다. 저도 100비트 투자해놨는데 계속 투자해볼 생각입니다.

 

 

 

비트쿠폰

비트워크 포인트교환

비트워크 포인트를 모으시면 다른 어플처럼 기프티콘으로 교환하시거나 현금으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홈화면에서 쿠폰 받기나 환급하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초기라서 아직 기프티콘이 많지는 않지만 현금과 포인트가 1:1비율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환급하기

 

환급하기는 송금수수료 500원이 차감되고 환급되며 최소 10,000비트 부터 환급이 가능합니다~

 

 

 

 

마무리

이상 돈버는 앱테크 비트워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보기 하시는 분들은 추가로 설치하셔서 추가 수익 얻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제2의 KM플레이어? 체리콕? 걷기, 미션 등 앱테크 캐시파이

오늘은 KM플레이어, 체리콕 등과 같은 걷기와 미션 등 어플 하나를 통해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캐시파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션을 하는 것은 KM플레이어와 체리콕 등과 같고 또한 걷기를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