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지난 주말 저는 프로방스마을 빛 축제에 갔다가

거기서 유명한 빵집!!

류재은 베이커리에 갔습니다! 


프로방스 마을에 위치한 류재은 베이커리입니다!

프로방스 마을로 오는 길에 본점도 있습니다!!



류재은 베이커리 영업시간은 평일 10:00 ~ 20:00

주말 및 공휴일은 10:00 ~ 22:00 입니다!



2층으로 되있는데 2층 카페와 1층 빵집은 별도 운영이라고 합니다.!



마늘빵 외에도 여러가지 빵들과 먹거리가 있습니다~



빵집 내부 모습입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습니다.~~



여러가지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있었지만 

저희는 마늘빵만 구입하였습니다!



입구에서 바로 오른쪽으로 보시면 마늘빵 기다리는 곳이 있습니다.

방금 나온 따끈따끈 한 마늘빵 들이 보입니다!!^^



맛있는 녀석들에서 나와서 더 유명해 진거 같습니다!!



계산대 입니다~~

사람들이 줄서 있네요~!

마늘빵은 한봉지에 7,500원씩 합니다~~



저희도 마늘빵 1봉지씩 사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인증샷!!

저는 여자친구가 산 마늘빵을 하나 먹고 제가 산거는 집에 갔다놨는데

어머니와 동생이 맛있다고 다 먹었네요..

다음에 갈때는 많이많이 사야겠습니다....

당일치기로 가볼만한 파주 프로방스 빛 축제를 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