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 입니다.

더운 날씨가 지속되고 있네요..

이런날씨 일수록 잘 먹어야 됩니다~~

저번주에는 부천 신중동에 있는 강남식당에

갔다왔습니다. 갑자기 돼지김치찜이 먹고 싶다고해서 저번에

갔던곳이긴 한데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신중동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강남식당 입니다.

요즘에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식당마다 야외 테이블도 많이

배치해 놓고 드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강남식당 메뉴 입니다,

닭볶음탕, 꼬막 전문집인데 저희는 돼지김치찜만

2번 먹었네요 ㅋ

술안주로는 꼬막세트도 맛있을거 같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다 맛있지만 햄과 오뎅만 금방 없어졌네요 ㅋ



돼지김치찜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아직 안익어서 계속 끓여서 드시면 됩니다~



휘적휘적 잘익고있나 확인중입니다~



소주안주로 좋겠지만 간단하게 맥주와 한잔~~


고기랑 김치랑 밥이랑 같이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없네요~~

공기밥은 추가로 시켜야됩니다!

부천 신중동역 근처 차돌박이 맛집 백종원 돌배기집

부천 신중동 먹자골목 고기집 맛집 연탄구이

부천 신중동역 보쌈맛집 테이크아웃 전문 젠틀보쌈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