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주한옥마을 분위기 좋은 수제맥주집인 노매딕브루잉 방문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전주한옥마을 여행 중에 맥주가 생각나신다면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12월 부터 임시휴업에 들어가서 3월에 다시 오픈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목차
노매딕브루잉 모습입니다. 한옥마을에 걸맞게 한옥으로 지어져있고 야외 테라스와 실내에 자리가 있는데 마음에 드시는 곳에 자리를 잡으시면 됩니다. 날씨가 좋다면 야외에서 먹어도 분위기 좋게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노매딕브루잉
전화번호 : 063-288-2298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향교길 57
운영시간 : 금요일~일요일 - 11:00 ~ 21:00 / 월요일~목요일 - 14:00 ~ 21:00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시간)
노매딕브루잉 메뉴판입니다. 1인 1잔 필수 이고 외부 음식은 반입이 안됩니다. 자리를 잡으신 후 카운터로 가셔서 주문을 하신 후 선불 결제하시면 됩니다.
노매딕에 대한 소개도 나와있습니다. 노매딕은 품질 우선의 진정한 수제 맥주 입니다~~
다음으로 노매딕 수제 맥주 메뉴입니다. 샘플은 한잔에 3천원에서 6천5백원까지 있고 파인트는 7천원부터 13,000원까지 있습니다. 샘플은 175ml 이고 파인트는 460ml 입니다. 저희는 파인트로 시켰습니다~
다음으로 안주 입니다. 저희는 살라미 플레이트를 시켰습니다~
노매딕브루잉에는 탄산 음료와 과일 음료, 티 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술을 못마시는 분들을 위한 메뉴입니다.
저희는 내부에서도 안쪽에 보면 배란다 처럼 별도의 공간이 있었는데 이쪽에 앉았습니다.
먼저 맥주가 나왔습니다~ 노매딕브루잉 받침에 잘 놓았습니다.ㅎㅎ 수제맥주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거 같습니다.
다음으로 안주인 살라미 플레이트가 나왔습니다. 비스킷과 같이 나옵니다~ 살라미는 짭쪼름하게 맛있었습니다.
안주와 같이 찍어본 모습입니다.
두번째 시킨 맥주입니다. 이번에는 일반 수제맥주를 시켰습니다~ 여행와서 먹으니 술이 더욱 맛있고 잘들어가는거 같습니다 ㅎㅎ 낮술환영이라고 하는데 나중에 오게되면 낮에와서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이상 전주한옥마을 수제맥주집 노매딕브루잉 방문후기 마칩니다.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서 마음껏 여행하고 술도 먹고 분위기에 취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