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인스타그램에서 게시물 공유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다른 SNS 에서는 공유하기를 통해 바로 게시글 공유가 가능하지만 인스타그램에서는 리그램 이라는 앱을 통해서 공유하기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등 참여하기 위해서는 게시글 공유하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런 분들은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목차

 

 


 

인스타그램 리그램 다운로드

먼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리그램이라고 검색하시고 위에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저는 핸드폰에 영어로 설정되있어서 이렇게 나오는데 위 아이콘과 똑같은걸 받아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방법

인스타그램 리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주신 후 열어보시면 처음에 어플을 자기 핸드폰에서 미디어와 사진 등 사용하도록 허락하기를 눌러줘야합니다.

 

인스타그램 리그램 어플은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아서 바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화면인데 여기서 오픈 인스타그램을 눌러줍니다.

 

인스타그램을 확인하시다가 마음에 드시거나 이벤트 참여해야되는 게시글을 발견하시면 위에 점 3개 아이콘을 누르신 후 Share 공유를 눌러줍니다.

 

공유하기를 누르신 후 아까 설치했던 리그램 아이콘을 찾아서 눌러줍니다.

 

 

위에 게시글을 썼던 분들의 설명이 나와있고 오른쪽에 리그램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리고 나서 팝업창이 나오면 다음을 눌러줍니다.

 

처음에 봤던거 처럼 게시자가 썼던 설명에 대해 나와있고 아래쪽에 오픈인스타그램을 눌러줍니다.

 

이 게시글을 DM으로 공유할지 피드로 공유할지 릴스로 공유할지 스토리로 공유할지 선택하신 후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는 피드로 공유해보겠습니다.

 

다음으로 알림이 나오면 확인을 눌러줍니다.

 

게시글을 확인하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이벤트 공유하는 경우에는 태그를 써야되는 경우도 있으니 여기서 작성 하신 후 공유하기를 눌러줍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공유하기 완료 입니다.

 

공유하기가 잘 됬는지 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확인해봤습니다. 제일 왼쪽에 최신글에 공유가 되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을 클릭해보면 아래 리그램 표시와 어떤분 게시글인지 출처가 나와있습니다~

 

 

마무리

이상 인스타그램 공유하기, 리그램하기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하게 프로그램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잘 익히셔서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직장인 부업 지금까지 앱테크 수익 인증

오늘은 지금까지 앱테크로 얼마나 벌었는지 수익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현재는 업비트랑 빗썸에 100만원, 20만원 정도 코인이 있고 전에 현금으로 출금으로 한 것도 있습니다. 요즘 물가가

minsui1.tistory.com

PC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쉽네?

 

PC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쉽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PC에서 인스타그램 사진 및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무단으로 다운로드 하시면 안된다는 말씀을 먼저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