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서평을 작성해보겠습니다. 책은 돈 잘 버는 사람은 분명히 이유가 있다 입니다. 요즘에 돈 버는 일에 관련된 책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 책도 돈 버는 일에 대한 책 입니다.
※목차
책의 표지 입니다. 베풀수록 돈과 사람이 몰리는 서비스의 비밀이라는 부제가 있고 서비스의 법칙에 대해 알려주는 책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작가분은 최용덕 박사입니다.
삼육대 생활체육학과를 졸업하고 중앙대 교육대학원, 체육학과 체육관련 박사와 석사를 하셨습니다. 또한 체육교사, 유아교육학과 학과장, 외래교수 등등 여러가지 일을 하셨습니다.
프롤로그에서는 이분이 어떻게 하면 잘 먹고 살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한 내용이 나옵니다. 저도 최근에는 그런 고민이 많이 드는데 그런 생각들을 가지신 분들이 읽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책 뒤편에는 여러사람들의 추천사가 적혀있습니다.
이 책은 3가지 목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첫번째 챕터에서는 어떻게 팔아야하는지 내용이 나와있고 두번째 챕터에서는 잘나가는 사장의 전략에 대해 알려주고 있습니다. 마지막 챕터에서는 성공을 부르는 자기관리에 대해 알려줍니다.
작가분 께서는 엄청 난 열정을 가지고 자격증도 52개나 땄습니다. 직업도 6~7개를 가지면서 성공에 대한 목표하나를 가지고 노력을 했습니다.
처음에 장사를 시작할 때는 아낌 없이 서비스를 통해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들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습니다. 일반 사람들이라면 생각하지 못할 만한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어서 나중에 장사를 하거나 현재 장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고 인사이트를 얻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창업에 대해 노하우도 알려주고 있어서 장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많습니다.
장사를 준비안하시더라도 직장인 등 읽어보시면 인생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책이라서 성공을 바라시는 분들이라면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또한 돈과 사람들을 모두 끌어들일 수 있는 전략에 대해서도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상 돈 잘 버는 사람은 분명히 이유가 있다 서평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