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오늘은 9개월 아기와 괌 여행 갈 때 대한항공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난달에는 제주도에 다녀왔는데 수하물을 붙일때는 다른 승객들과 동일하게 기다려서 붙여야되고 수화물을 붙이고 나서는 그 직원께서 아이 신분을 확인하고 패스트 트랙을 이용하라고 안내해줍니다. 교통약자들은 일반 승객들과 다르게 한쪽 출입구에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입장 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목차

 


 

대한항공 서비스

대한항공 서비스

대한항공에서 제공하는 만 24개월 미만 유아 관련 서비스를 알아보겠습니다.

 

1.도어투도어 서비스

첫번째 서비스는 도어투도어 서비스입니다.

아무래도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 다닐때는 아기띠나 유모차를 많이 이용하는데 가로, 세로, 높이 세 변의 합이 115cm 이하에 일자형으로 완전히 접히는 휴대용 유모차는 기내에 반입이 가능하지만 절충형이나 디럭스 유모차는 기내에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휴대용 유모차를 이용하시는 경우는 비행기를 탈때까지 유모차를 태우다가 접어서 기내에 실을 수 있지만 디럭스나 절충형 유모차는 그렇게 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행을 갈 때 가져가야 하는 고민이 있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한항공에서는 도어투도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가 어려서 절충형이나 디럭스 유모차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 비행기를 탑승하기 전까지 이용하다가 탑승 할 때 위탁 수하물로 부칠 수 있습니다. 도어투도어 서비스는 체크인 카운터에서 또는 탑승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특별 기내식 제공

두번째 서비스는 특별 기내식 입니다.

국내선은 따로 기내식 서비스가 없고 국제선을 이용하는 경우 특별 기내식으로 이유식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비행기 출발 24시간 전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서비스 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분유와 젖병을 기내에 가지고 타셨으면 기내에서 분유용 온수를 제공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기내식 신청 바로가기 >

 

 

3.베시넷 서비스

세번째 서비스는 베시넷 서비스 입니다.

유아용 요람 즉 베시넷 서비스는 11kg 이하 75cm 이하 인 경우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행기 출발 48시간 전에 항공권 예약처 및 대한항공 서비스 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신청을 했는데 위 기준이 초과하는 경우 베시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9개월 아기와 함께하는 괌 여행 대한항공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 24세 미만 아이를 데리고 여행하시는 경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제주도 롯데렌트카 카시트, 유모차, 반려견용품 대여 방법 with 7개월 아기

오늘은 제주도 롯데렌트카 카시트, 유모차, 반려견용품 대여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올해 1월에 제주도에 태교여행으로 갔다와서 아이가 태어나고 다시 제주도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minsui1.tistory.com

 

 

해외 여행 준비는 신한 쏠 트래블카드로 편하게

오늘은 신한 쏠 트래블카드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해외 여행 할 때 그 나라 돈을 바리바리 환전해서 작은 가방에 넣어다니곤 했는데 요즘에는 트래블월렛, 트래블카드 등 이용

minsui1.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