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지난 7월말에 제부도 카라반캠핑장에 갔는데 낮에는 제부도 해수욕장에서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물이 빠지면 갯벌로 바뀌고 물이 들어오면 해수욕장으로 바뀌는 신기한 모습입니다.


모래사장까지 물이 들어온 모습입니다.



해가 지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여기는 반대쪽 해변인데 갈매기들이 많이 모여앉아있네요~



물이들어와서 매바위까지 걸어가지는 못합니다.



물이 점점빠지고 있네요 신기합니다~



대마도 갔을때 처럼 홍학을 타고 놀았습니다~



바다에서 낚시하시는분들도 계시네요~



해변 가운데쯤에 해양구조센터가 있는데 그 바로옆에 비치샤워시설이 있어서

간단하게 몸을 행굴수 있습니다~



비치샤워~



다음날 매바위로 갔는데 물이빠져있었습니다~



바위에 소라들이 많이 붙어있네요 



가까이에서 본 매바위모습

물이 빠졌다 나갔다 하는게 신기하긴합니다..



지나가는 곳이 다 갯벌이 됬네요~~

갯벌이 됬을때는 갯벌체험도 할 수 있는데 저희는 갯벌체험은 못해봐서

다음에 오게되면 해봐야겠습니다~!

[여름휴가] 제부도 카라반캠프 캠핑카에서 휴식을! 제부도물때시간확인필수

제부도 궁평항 수산시장에서 조개구이 사다!

바다가 열리는 제부도 여행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