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날씨가 점점추워지네요

추운날에는 따뜻한 오뎅국물이 생각납니다.ㅎㅎ

그래서 저는 저녁에 염창역 근처에 있는 이화우 나주곰탕에 갔습니다.

이화우 나주곰탕 염창역점

전화번호 : 02-2646-0888

주소 : 서울 양천구 공항대로 616

시간 : 매일 10:00 ~ 22:00

이화우 나주곰탕은 염창역 4번출구에서 30m 정도만 

나오시면 있습니다.


이화우 나주곰탕 내부 모습입니다.

자리는 30석~40석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다 있으니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갈낙탕과 곰탕떡국 갈비만두6개를 시켰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김치, 깍두기, 양파절임, 와사비에 간장?같은게  나왔네요

와사비는 갈비랑 낙지를 찍어먹었습니다.



갈비만두가 먼저 나왔습니다.

간장에 찍어먹으니 맛있네요~~



곰탕 떡국입니다.

공기밥도 조금 줘서 배가 고프지나 그러진 않습니다~

국물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갈낙탕은 아시겠지만 갈비랑 낙지 가 같이 들어있는

곰탕 입니다~~

낙지와 갈비가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낙지 모습!


갈비도 한컷~~

영양식인 곰탕은 풍부한 칼슘이 있어 성장기 아이들과

골다골증 예방에 좋아서 여성분들이 드시면 좋고 비타민과 무기질도

많다고 합니다~~ 겨울에 따뜻한 곰탕 드시고 힘내세요~~~

[염창역 근처 닭갈비집] 비오는날 염창 삼촌네 춘천닭갈비에서 맥주한잔

[염창역 맛집] 염창역 근처 샤브샤브집 미소채 샤브보쌈월남쌈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