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수입과자 전문점 스위트 스페이스

방문 후기를 남겨드리겠습니다.

사실 수입과자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지만 일때문에 들렸습니다.

와이프는 일본 과자나 젤리 이런거도 좋아해서 먹을때 같이 먹어봤는데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

강남역 수입과자 전문점 스위트 스페이스

 

스위트 스페이스 본점

주소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2길 23 오렌지빌딩

전화번호 : 02-2176-0315

영업시간 : 매일 08:00 ~ 23:00

위치는 신논현역 4번 출구쪽 CGV 뒷골목에 있습니다.

강남역과 신논현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유동인구는 많은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세계 과자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우리나라 과자들과 비슷합니다.

 

 

쿠키종류와 초콜릿, 파이 등등

여러가지 제품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초콜릿 종류를 사러와서 그냥 슥 지나치면서 봤네요~

맛있어보이긴 합니다.

 

 

메이지라는 일본 밀크 초콜릿 입니다.

1개에 1500원~

우리나라 가나 초콜릿과 비슷하네요

 

 

고어헤드(go ahead)라는 영국 요거트 과자입니다.

우리나라 크래커랑 비슷한데

속에 요거트 젤리같은게 들어있는거 같습니다.

 

 

뭔가 익숙한 워더스 오리지날(werther's original) 카라멜 입니다.

이 제품도 영국 출신 브랜드 입니다.

카라멜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눈여겨 볼 만한 제품이네요~

 

다음 제품은 해리포터에도 등장한 미국 전통 캔디인

태피타운(taffy town)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고 아이들이 먹으면 좋아할거 같습니다.

 

이 제품도 미국 젤리인 쥬시버스트(juicy burst) 입니다.

과일향의 젤리들이 들어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마이구미나 이런 젤리와 비슷하겠네요~

 

 

일본의 과자 와사비 입니다.

일본도 맛있는 과자들이 많아서 일본여행 가시면

항상 많이 사오시죠~~

 

 

다음은 미국 초콜릿 브랜드인 아몬드 로카입니다.

한번 먹어봤는데 엄청나게 달달한 초콜릿입니다.

미국인들의 입맛에 딱 맞는 초콜릿인거 같습니다.

 

 

안쪽에는 젤리들도 개별로 구매할 수 있게 자리가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중에 강남역 올 일 있으면 와서 다 먹어보고 싶네요..

 

한편에는 이런 생활 용품들도 있더라구요~

 

 

둘러보다 보니 와인도 발견~

많이 보던 와인들도 많이 있습니다.ㅎㅎ

수입과자만 파는게 아니라 슈퍼처럼 여러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오른쪽 구석에는 음료와 주류 까지

없는게 없네요 ㅎㅎ

신논현역, 강남역 주변에 살면 수입과자가 생각날때마다 들릴거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