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기며 살기에도 인생은 짧다

안녕하세요 우키키키입니다.

오늘은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점 로랜텍에서

아이폰6 젤리 케이스 구매 후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와이프는 아이폰6를 쓰는데

케이스가 깨졌다고 해서 어디서 살지 둘러보다가

휴대폰 악세서리 전문점인 로랜텍에서 구매했습니다.

로랜텍에는 휴대폰 케이스 말고도 충전기, 케이블,

등등 핸드폰에 관련된 제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ㅎㅎ


아이폰6 젤리 케이스 구매 후기


와이프의 아이폰 케이스 입니다 ㅎㅎ

핸드폰 자체도 산지 오래됬는데

케이스가 깨져서 새로 사줬습니다 ㅎㅎ



주문한지 이틀만에 배송됬네요 ㅎㅎ

제가 산 케이스는 아이폰6 모델 부터 6S, 6플러스, 6S플러스

아이폰7, 아이폰8, 7플러스, 아이폰11 등

여러가지 모델용으로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랜텍


제가 카메라로 찍은 사진과 아이폰 어플로 찍은 사진이 차이가 나네요



휴대폰 액세서리 로랜텍은 네이버 검색창에

로랜텍이라고 검색하시면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6 젤리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가 다치지 않게 스폰지로 보호하고 있습니다~



옆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아이폰에 맞게 심플한 모습이네요~!


아이폰6케이스


스폰지를 벗겨서 보는 케이스의 모습!

젤리 실리콘 케이스라서 유연한 모습입니다~~ 



투명하게 잘 보이네요 ㅋㅋ 


아이폰6투명젤리케이스


아이폰6 투명 젤리 케이스는 뒷면에

카드 수납 공간도 있습니다 .

핸드폰 자체를 깨끗하게 써서 기존 케이스를 빼니까

새거 같았는데 투명 젤리 케이스까지 끼니까 

완전 새거 같아 보였습니다 ㅎㅎㅎ

온라인 편집샵 29cm 에서 keek 남자 후드티 선물 받은 후기

에어프라이어 추천 프로피쿡 PCC-3502WAF

휴대용 FIRIC 맥주거품기로 집에서 크림맥주 즐기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